상단여백
HOME 포커스 정치행정
국립세종수목원,‘지중해온실 속 겨울’테마 전시

지중해 여행을 단돈 5,000원으로!

국립세종수목원,‘지중해온실 속 겨울’테마 전시

스페인의 포근한 집안 풍경을 모티브로 조성한 포토존에서 관람객이 사진을 찍고 있다. 스페인에 어울리는 라탄 소재의 의자 및 탁자와 아기자기한 소품을 사용하였다.(사진제공=국립세종수목원)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국립세종수목원은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해외 여행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사계절전시온실(지중해온실)내 ‘지중해로 떠나는 겨울 여행’을 기획하고 그리스 산토리니의 ‘이아마을’, 이탈리아의 ‘피렌체’ 등을 모티브로 겨울의 차가움과 지중해의 따뜻한 분위기가 공존하는 지중해 마을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지중해온실 내·외부에는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장식과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어 2월 28일까지 겨울 여행 테마 전시를 만끽할 수 있다.

이유미 국립세종수목원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께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고, 국립세종수목원에서 따뜻한 겨울 여행으로 행복한 추억을 남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탈리아의 ‘피렌체’를 모티브로 조성한 포토존에서 관람객이 사진을 찍고 있다. 겨울의 아늑한 풍경을 느낄 수 있도록 곰인형과 크리스마스 조명 등의 따뜻한 소재를 사용하였다.

한편 국립세종수목원은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방역패스를 도입하여, 백신접종완료자에 한해 사계절전시온실 등 실내 출입이 가능하다.(※ 미접종자 야외 관람만 가능) 입장권 구입 시 COOV앱 등으로 백신 접종완료자임을 증명하면 “방역패스 확인 스티커”를 나누어주며, 자세한 내용은 국립세종수목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리스 산토리니의 동화같은 마을인 ‘이아마을’ 컨셉의 포토존에서 관람객이 사진을 찍고 있다. 지중해 느낌이 물씬 풍기는 색채와 식물을 활용하여 포토존을 조성하였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영상뉴스] 세종TL 소속·연고 장애인 펜싱팀 금 4·동 4 획득
국립세종수목원, ‘아름다운 정원치유, 만병초 품종 특별전
[영상뉴스] ’23 쌍룡훈련, 한미 연합·합동 상륙작전 수행
[포토] 국립세종수목원 다윈난 개화
[포토] 별들이 흐르는 충북도의회 청사
[포토] 세종시의회 상병헌 의장, 대한적십자사 특별회비 전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