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정치행정
국민의힘 최민호 시장후보, 막판 선거전 총력 전개30일 이준석 당 대표 또 세종시 방문 최민호 후보 지원사격

최민호 캠프 운동원, 전원 현장 출동 ‘이틀째’ 

30일 세종 정부청사 앞에서 이준석 국민의 힘 당 대표와 최민호 세종시장 후보는 30일 낮 1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정부 세종청사 앞 거리에서 청사 공무원을 대상으로 거리인사를 펼쳤다. 이 자리에는 국민의 힘 세종시 의원 후보들도 참석해 득표전을 펼쳤다.(사진제공=최민호 후보 선거캠프)

[세종인뉴스 서범석 기자] 최민호 세종시장 후보 캠프는 문을 닫고 현장 속으로 투입된지 이틀째인 30일 전 운동원이 현장으로 출동하는 등 막바지 득표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장에 투입된 선거운동원과 세종시의원 후보 전원은 국세청 앞 사거리에 이어 행정복합건설청 앞에 모두 집결해 거리유세를 펼쳤다. 

특히 이날에는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세종을 방문, 정부세종청사 앞에서 청사 공무원을 대상으로 거리 인사와 더불어 이익선 전 kbs 기상캐스터는 방송차에 올라 “행정수도를 지향하는 세종시는 아직 인프라가 부족하다”며 “대통령과 당이 같고 화합에 맞는 최민호 부호가 당선돼야 행정수도가 완성된다”고 밝혔다. 

이어 “이춘희 8년은 끝났다. 세로운 정권과 함께 할 세종을 지켜온 진짜 일꾼 최민호를 찍어 달라”며 “대세가 정권교체에서 이제는 지방권력 교체”이라고 강조했다. 

이렇듯 최민호 캠프는 간절함과 절박함으로 캠프 관계자 모두가 시민 한분 한분을 만나 최민호가 시민에게 선물할 미래 전략 중심도시에 대해 설명하고 시민들의 목소리에 답하기 위해 현장 득표전 열을 올리고 있다. 

전날인 29일에는 김병준 인수위 균형발전특위 위원장이 조치원 세종시장에서 유세를 펼친데, 이어 트로트 가수 김다현 아빠로 유명한 김봉곤 훈장이 세종공원 거리유세를 도왔다. 

김 위원장은 이 자리에서 당초 꿈꿔왔던 세종시로 발전시켜 줄 후보는 최민호다. 최민호를 지지하면 행정수도가 완성된다”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봉곤 훈장은 “세종에도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는 것 같다”면서 “새바람의 주인은 뚝심있고 정직한 최민호 후보가 적임자”라고 밝혔다. 

더불어 저녁에는 최민호 유도선수가 세종시를 방문해 밤 늦게까지 보람동과 소담동, 조치원을 돌며 시민들과 인사를 나눴다. 

최 선수는 베이징 올림픽에서 전 경기 한판승으로 금메달을 따내 ‘한판승의 사나이’란 별명이 붙었으며, 이날에는 “세종시를 한판승으로 발전시킬 후보”라고 최 후보를 치켜 세웠다. 

한편 31일에는 이명수 국민의힘 의원이 선거 유세를 펼치는 등 운동원 및 캠프 관계자가 모두 현장으로 이동할 방침이다. 

김근식 기자  luckyman2000@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근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세종시 금강수변상가 상인들 최민호 시장! 상병헌 의장 감사 현수막
제72주년 인천상륙작전 전승 기념식, 축사하는 김태성 해병대 사령관
[포토] 한국 두메부초 꽃의 아름다움
[포토] 법정기념일 사회복지의날 기념 영상
[포토] 77회 광복절, 순국선열 참배하는 대전 서철모 서구청장
국립세종수목원 '크루지아나빅토리아수련' 개화 강렬한 꽃향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