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클릭이슈
김향란 오봉산 주지, 세종시사회공헌센터 6월 정기 기부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 세종사랑나눔푸드마켓 향란코너 6월 정기기부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가 2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산하 사회공헌센터를 방문, ‘향란코너’에 2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지정 기탁했다. 

김향란 주지는 협의회 사회공헌센터에서 운영하는 ‘세종사랑나눔푸드마켓’의 ‘향란코너’에 푸드마켓 이용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식료품 위주로 매월 정기기부하고 있다. 

6월의 ‘세종사랑나눔푸드마켓’ 향란코너에는 김향란 주지가 기부한 고추장, 된장, 간장 등의 장류와 어르신 및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자류 등을 진열하여 방문하는 이용자들의 마음을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지난 해 사회복지의날에 대통령 표창을 받은 김향란 주지는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부회장직도 맡고 있으며 ‘향란코너를 통해 세종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를 하고 있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매달 푸드마켓 향란코너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 주민들에게 꾸준히 나눔과 사랑을 실천해주시는 김향란 주지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김향란 주지의 따뜻한 사랑이야 말로 지속가능한 사회공헌의 훌륭한 모범사례이다.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식품을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복지사각지대에 전달해 지역사회 내 결식 완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33조에 의거하여 설립된 법정단체로 정부 및 지자체의 사회복지정책을 뒷받침하는 민간 사회복지 대표 기관이다.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과 지역사회의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허브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사회공헌센터 팀장 유재연, ☎044-862-0404, 044-868-6737)로 문의하면 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세종시 금강수변상가 상인들 최민호 시장! 상병헌 의장 감사 현수막
제72주년 인천상륙작전 전승 기념식, 축사하는 김태성 해병대 사령관
[포토] 한국 두메부초 꽃의 아름다움
[포토] 법정기념일 사회복지의날 기념 영상
[포토] 77회 광복절, 순국선열 참배하는 대전 서철모 서구청장
국립세종수목원 '크루지아나빅토리아수련' 개화 강렬한 꽃향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