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문화
전국휠체어펜싱선수권대회, 세종시 5관왕 달성

제7회 세종특별자치시장배 전국휠체어펜싱선수권대회 개최

심재훈 선수 3관왕·박천희 선수 2관왕 이름 올려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GKL휠체어펜싱팀이 제7회 세종특별자치시장배 전국휠체어펜싱선수권대회에 출전해 유감없는 실력을 발휘하며 메달을 휩쓸었다.

시는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사흘간 세종시민체육관에서 개최된 ‘제7회 세종특별자치시장배 전국휠체어펜싱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5개를 목에 걸었다.

세종시장애인체육회와 대한장애인펜싱협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는 선수 및 지도자 82명, 운영요원·관계자 108명 등 총 190명이 플러레, 에뻬, 사브르 등 3개 종목에 참가했다.

이번 대회에서 눈길을 끈 선수는 탄탄한 경기력과 멋진 실력을 발휘하며 메달사냥에 나선 심재훈 선수와 박천희선수였다.

세종GKL펜싱팀 심재훈 선수(왼쪽) 경기모습

심 선수는 플러레, 에뻬, 사브르 전 종목에서 1위를 하며 3관왕을 달성했고, 박천희 선수는 플러레와 사브르에서 1위를 달성하며 2관왕에 올랐다.

이날 최민호 세종시장애인체육회장(세종시장)은 개회식 후 직접 선수들의 경기를 관람하며 세종GKL선수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왼쪽부터 상병헌 의장, 박상민 감독, 박천희 선수, 최민호 시장, 심재훈 선수(사진제공=세종시)

또한, 하나은행에서 후원한 경품도 증정하며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 모두 축제 분위기 속에서 대회를 마쳤다.

최민호 회장은 환영사에서 “3년 만에 개최된 대회에 참가한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라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 멋진 경기력을 펼쳐달라”라고 말했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세종시 금강수변상가 상인들 최민호 시장! 상병헌 의장 감사 현수막
제72주년 인천상륙작전 전승 기념식, 축사하는 김태성 해병대 사령관
[포토] 한국 두메부초 꽃의 아름다움
[포토] 법정기념일 사회복지의날 기념 영상
[포토] 77회 광복절, 순국선열 참배하는 대전 서철모 서구청장
국립세종수목원 '크루지아나빅토리아수련' 개화 강렬한 꽃향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