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in 세종 공연
테마파크 ‘얼라이브 하트’ 23일 그랜드 오픈

신개념 실내 테마파크 ‘얼라이브 하트’ 23일 그랜드 오픈

50여개 스토리텔링 포토존과 역동적인 체험시설이 어우러진 문화 놀이 공간
강원도 속초에 위치, 2016년 동홍천-양양-속초고속도로 개통 예정으로 뛰어난 접근성
오픈 기념 손난로 증정 및 판매 수익의 일부를 소외된 계층에게 기부하는 프로그램 진행

   
▲ 얼라이브 하트 내 스토리텔링 포토존 LOVE(사진제공: 크리에이티브통)

[서울=세종인뉴스] 박미르 기자=  문화 놀이 콘텐츠를 기획·운영하는 크리에이티브통(대표 강우석, www.creativetong.co.kr)이 23일 강원도 속초에 신개념 실내 테마파크 ‘얼라이브 하트’(Alive Heart, www.aliveheart.co.kr)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얼라이브 하트’는 약 968.77㎡(300평)의 공간에서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스토리텔링 포토존 50여개와 흔들다리, 짐볼 탈출 등 역동적인 체험 시설이 함께 어우러진 문화 놀이 공간이다.

반복되고 지루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짜릿한 체험을 통해 그동안 잊었던 사랑, 설렘, 즐거움 등 다양한 감정을 일깨워주고자 기획된 ‘얼라이브 하트’는 영화 속 액션 배우처럼 이륙하는 비행기에 매달려보고, 종이배 위에서 ‘노인과 바다’에 나오는 커다란 녹새치와 힘겨운 사투를 벌여보는 등 현실 세계에서 일어날 수 없는 짜릿한 상황들을 재현해 볼 수 있다.

루미나이트 형광 도료를 활용한 ‘네온 랜드’에서는 빛의 유무에 따라 작품이 변하는 반전을 즐길 수 있다. 또 칠흑 같은 어둠을 지나가며 시원한 바람을 느껴보고, 아슬아슬한 흔들다리를 지나가 보는 등 남녀노소 모두 흥미진진하게 즐길 수 있는 체험들로 가득하다. 체험 시간은 평균 50분 정도 소요된다.

‘얼라이브 하트’는 장애의 유무나 나이, 사회 환경에 상관없이 누구나 체험할 수 있도록 ‘Universal Design’으로 시공되었다. 가파른 경사나 계단 등을 최소화하고, 우회 동선을 별도로 마련하여 유모차나 휠체어도 안전하게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따뜻한 공간으로 설계되었다.

아울러 날씨에 상관없이 언제나 즐길 수 있는 ‘얼라이브 하트’는 미시령 요금소에 인접해 있으며 2016년에는 동홍천-양양-속초 고속도로가 개통될 예정으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얼라이브 하트 이기호 지점장은 “체험장 인근으로 학사평 콩꽃 마을, 대명 콘도, 한화 리조트와 설악 워터피아, 설악 케이블카 등 먹거리,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얼라이브 하트 오픈으로 당일치기나 1박 2일 이상 여행 시 다소 단조로웠던 강원도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얼라이브 하트’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5천 명에게 하트 모양의 손난로를 증정하며 판매 수익의 일부는 소외된 계층에게 기부하는 따뜻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얼라이브 하트’ 관람 안내
가격: 대소 구분 없이 1인 1만원(36개월 미만 무료)
운영시간: 10:00~18:00(입장마감 17:00, 성수기·비수기 변동 가능), 연중무휴
주소: 강원도 속초시 노학동 1069-2번지 1층 얼라이브 하트
문의: 033-633-2004
홈페이지: www.aliveheart.co.kr

크리에이티브통 소개
크리에이티브 통은(Creative Tong) 문화 놀이 콘텐츠를 기획 및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 착시 미술 체험관 ‘트릭아트뮤지엄 코리아’의 성공적인 개관 이후 다년간의 R&D 투자와 미디어, 오브제 요소를 활용한 ‘박물관은 살아있다’라는 오감체험 관객참여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이후 ‘어둠’을 소재로 한 ‘다크룸 에피소드1’, ‘미로’에서 착안한 ‘다이나믹 메이즈’를 연이어 개발 및 론칭하여 2015년 현재 국내/해외 17개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늘 새로움을 갈구하는 고객에게 최초(First), 최고(Best) 그리고 유일한(Only) 경험과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는 공간을 만들고자 한다.

박미르 기자  giddb1206@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세종시 제공 북극한파 속의  명소 설경
비암사 극락보전, 세종시 최초 국가지정 건축문화재 보물 지정 예고
[포토] 외교부, 독도의 아름다운 사계절 영상
세종시 소정면 곡교천 코스모스 작품 사진전
조각가 김승환, 이탈리아 코페티현대미술관에서 초대전 개최
[동영상 뉴스] 세계의 헤게모니 중국으로 이동하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