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중요
하남종합시멘트 사랑의 백미 전달해

하남종합시멘트 세종지역에 사랑의 백미 기탁

   
▲ 왼쪽부터 하남종합시멘트 공순영 부사장, 주승호 대표이사, 세종사랑의열매 박은희 사무처장

[세종=한국인터넷기자클럽] 세종인뉴스 차수현 기자=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안성구)는 지난17일(금) 하남종합시멘트 세종본사 사무실에서 사랑의 백미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하남종합시멘트 본사를 세종시 보람동으로 이전하며 진행된 개업식에서 사전안내를 통해 화한대신 받은 백미와 하남종합시멘트에서 기탁하는 백미를 더해 10kg 100포, 20kg 98포(600만원 상당)를 세종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했다.

전달된 백미는 세종시 푸드마켓과 세종지역의 10개 아동센터, 세종시재가노인센터로 전달되어 지역내 저소득가정과 독거노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하남종합시멘트 주승호 대표이사는 “좋은 일에 선뜻 동참하여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의 마음을 더 좋은 일에 전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믿음과 신뢰를 주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최근 세종지역에서는 개업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는 기업 및 자영업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세종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안성구 회장은 “시작이 함께하는 첫걸음에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마음을 통해 지역에서 어려운 상황에 처해진 이웃들에게 따스한 희망으로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차수현 기자  chaphung@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국립세종수목원, 활짝 핀 아프리카튤립나무
[포토] 국립세종수목원, 설 연휴 앞두고‘폭죽 꽃’인기
[포토] 세종시 제공 북극한파 속의  명소 설경
비암사 극락보전, 세종시 최초 국가지정 건축문화재 보물 지정 예고
[포토] 외교부, 독도의 아름다운 사계절 영상
세종시 소정면 곡교천 코스모스 작품 사진전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