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일반
공시생에게 '대한민국 공무원 되기' 지원 나서

잡코리아, 인사혁신처 업무협약 통해 공시생 지원 나서

인사혁신처 ‘대한민국 공무원 되기’가 제공하는 공직채용정보 손쉽게 확인

[서울=한국인터넷기자클럽] 세종인뉴스 차수현 기자= 잡코리아가 인사혁신처와 업무협약을 맺고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적극 지원한다.

취업포털 잡코리아(대표 윤병준)가 지난 21일 코엑스 정부3.0 체험 박람회장에서 인사혁신처와 ‘채용정보 공동제공’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잡코리아와 인사혁신처가 체결한 ‘채용정보 공동제공’ 업무협약은 인사혁신처가 제공하는 빠르고 정확한 공직 채용정보를 더 많은 학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협약식에는 잡코리아 윤병준 대표가 참여해 인사혁신처장과 업무협약 체결을 진행했다.

‘채용정보 공동제공’ 업무협약을 통해 잡코리아에서도 인사혁신처 ‘대한민국 공무원 되기’가 제공하는 공직 채용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공무원 되기’는 인사혁신처가 운영하는 공무원채용 통합홈페이지로 현재 입법부, 행정부, 사법부 등 총 1만 1200개 기관의 공직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공직 채용정보 제공과 함께 잡코리아는 홈페이지 연계 홍보, 연계망 구축 및 개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공직 채용정보를 널리 알려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잡코리아 윤병준 대표는 “잡코리아가 인사혁신처와 공직 채용정보 공동제공 업무협약을 맺고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적극 지원한다”면서 “이번 업무협약이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수현 기자  chaphung@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국립세종수목원 다윈난 개화
[포토] 별들이 흐르는 충북도의회 청사
[포토] 세종시의회 상병헌 의장, 대한적십자사 특별회비 전달
[포토] 세종시 금강수변상가 상인들 최민호 시장! 상병헌 의장 감사 현수막
제72주년 인천상륙작전 전승 기념식, 축사하는 김태성 해병대 사령관
[포토] 한국 두메부초 꽃의 아름다움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