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in 세종 공연
여행박사 '벅시'와 제휴 카셰어링 서비스

여행박사, ‘벅시’ 10% 할인 쿠폰 제공

택시보다 저렴하고 리무진보다 편리한 공항 전용 차량 공유 서비스 ‘벅시’
출발지, 일정, 시간 비슷한 승객 동승해 공항까지 함께 이동

[서울=한국인터넷기자클럽]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공항까지 택시를 타고 이동하기엔 가격이 만만치 않고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자니 시간과 거리가 부담이다.

   
▲ 여행박사가 소셜 렌털 업체 벅시와 제휴를 맺고 공항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벅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사진제공: 여행박사)

여행에만 투자하기도 모자란 돈과 시간 낭비는 그만, 이제 공항 갈 때도 카셰어링으로 저렴하고 편안하게 이동하자. 여행박사가 소셜 렌털 업체 ‘벅시’와 제휴를 맺고 공항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벅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벅시는 같은 목적지를 오가는 여러 명의 승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승합차를 공동 대여할 수 있도록 한 공항 전용 차량 공유 서비스다.

기사가 직접 운전하는 11∼15인승 렌터카 승합차로 출발지와 예약일정 및 시간이 비슷한 승객이 동승해 목적지까지 함께 이동하는 방식이다.

가격은 1인 2만~2만2000원이면 이용할 수 있다. 택시보다는 저렴한 가격과 리무진 버스보다 편리한 서비스로 공항을 오갈 수 있어 비용대비 만족도가 높다. 특히 공항 리무진 버스 노선이 닿지 않는 경기도 지역에서 이용해본 사람들 사이에서 벅시 서비스 극찬을 하면서 이미 입소문이 나 있다.

현재 서초·송파·강남·영등포·마포·용산·종로·중구 등 서울 8개 지역과 분당·수지·기흥·영통 등 경기 4개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탑승 24시간 전 미리 앱으로 출발지와 탑승 시간, 탑승 인원, 짐 개수 등을 선택해 결제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여행박사는 휴가철을 맞아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공항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벅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여행박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고객명과 휴대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으며 해당 휴대전화로 전달받은 쿠폰 번호는 벅시앱으로 예약 시 사용하면 10% 할인되어 결제된다.

벅시 할인 쿠폰: http://www.tourbaksa.com/promotion/2016/0715_bu...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세종시 제공 북극한파 속의  명소 설경
비암사 극락보전, 세종시 최초 국가지정 건축문화재 보물 지정 예고
[포토] 외교부, 독도의 아름다운 사계절 영상
세종시 소정면 곡교천 코스모스 작품 사진전
조각가 김승환, 이탈리아 코페티현대미술관에서 초대전 개최
[동영상 뉴스] 세계의 헤게모니 중국으로 이동하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