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교육 중요
아름초, 오늘은 나도 요리왕아름초등학교, 가족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개최

오늘은 나도 요리왕

엄마, 아빠와 함께 케이크를 함께 만들어요

   
▲ 사진설명 : 아름초등학교는 지난 13일(토)과 20일(토), 2회에 결쳐 방과후 토요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열었다.

[세종=한국인터넷기자클럽] 세종인뉴스 서정분 기자= 아름초등학교(교장 이희권, 이하 아름초)는 지난 13일(토)과 20일(토), 2회에 결쳐 아름초 실과실에서 방과후 토요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 구성원 간의 친밀한 관계 유지가 중요한 유아기에 부모와 자녀의 긍정적인 관계 형성과 건강한 가정을 만들어 가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총 72가족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오랜만에 부모와 자녀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우리 가족만의 케이크를 만들어 가족 간의 정을 다시 확인 하는 시간이 됐다.

프로그램을 기획한 장혜정 교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기쁘고, 가족과 함께하는 요리활동을 통해 가족 간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여 화목한 가정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사진은 아름초 김태호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케이크를 만드는 장면(사진제공=아름초등학교)

또한 참여한 윤동준 학부모는 “직장이 서울이라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이 부족했는데 오늘 쿠킹클래스를 통해 아들과 가까워진 계기가 된 것 같아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서정분 기자  jbseoch@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정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국립세종수목원 다윈난 개화
[포토] 별들이 흐르는 충북도의회 청사
[포토] 세종시의회 상병헌 의장, 대한적십자사 특별회비 전달
[포토] 세종시 금강수변상가 상인들 최민호 시장! 상병헌 의장 감사 현수막
제72주년 인천상륙작전 전승 기념식, 축사하는 김태성 해병대 사령관
[포토] 한국 두메부초 꽃의 아름다움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