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in 세종 공연
17일 뮤지컬 디바‘최정원과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

세종시문화재단, 17일 뮤지컬 디바‘최정원과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개최

공연 예매는 2일 오전 9시부터 예스24에서 오픈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이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세종시청 여민실에서‘최정원과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를 선보인다.

2018 여민락콘서트 시즌4 [1회차]_포스터

이번 공연은‘맘마미아’,‘시카고’,‘빌리 엘리어트’,‘마틸다’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국내 뮤지컬 일세대 배우 최정원이 앙상블 더 뮤즈와 함께 우리에게 친숙한 뮤지컬 넘버와 대중음악 등을 60분간 들려줄 예정이다.

김혜옥 문화재단 사무처장은“작년 4월부터 진행된 여민락콘서트 의견조사에서 관객들이 가장 보고 싶은 장르로 뮤지컬을 희망했다”며“최정원의 30년 배우 인생을 들려주는 이번 공연을 통해 많은 세종시민들이 그 열정을 함께 공감하고 교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뮤지컬을 테마로 하는 이번 시즌은 10월부터 12월까지 3회에 걸쳐 진행되며, 10월 공연은 세종시 경제 활성화를 위해 산업단지 조성에 기여하고 있는 세종첨단산업단지(대표 : 박상혁)가 후원한다.

공연 예매는 2일 오전 9시부터 예스24를 통해 가능하며, 전석 무료(예매 수수료 1천원)로 진행된다. 공연관련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sjcf.or.kr) 또는 전화(044-850-0544)로 하면 된다.

한편, 2018 여민락콘서트는 팝피아니스트 윤한, 명창 안숙선, 음악평론가 장일범등과 함께하였고, 약 4,200명의 시민이 관람하였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의 가을
행복한 경찰관들의 승진 임용식
[포토] 독도는 우리 땅
세종119 특수구조단 자동차 사고 대응훈련
[포토] 청소년 유해 환경 OUT
[포토]한솔동 새미녀회 아름다운 손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