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in 세종 공연
여민락콘서트 최정원과 뮤지컬에 빠지다

세종시문화재단, 21일 여민락콘서트에서 최정원과 뮤지컬에 빠지다

공연 예매는 오늘(7일) 오전 9시부터 예스24에서 진행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이 지난 10월부터 진행한‘최정원과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가 오는 21일(금) 오전 11시 정부세종청사 6동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THE MUSICAL을 주제로 호소력 짙은 음색과 탁월한 연기를 갖춘 뮤지컬 배우 최정원의 사랑과 열정이 담긴‘뮤지컬’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 약 60분간 진행되며, 앙상블 더 뮤즈가 함께 무대에 오른다.

특히, 이번 시즌은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최정원의 배우 인생과 삶을 음악과 해설에 녹여 관객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공연으로 진행되어 더 매력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THE MUSICAL 포스터

인병택 대표이사는“여민락콘서트는 2017년 4월부터 2018년 11월까지 20회 개최되는 동안 총 9,190명이 관람하였으며, 관객 의견조사 결과 공연내용 만족도가 4.96점(5점 만점)으로 나타나 세종시민의 수요자 만족형 공연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며, “이번 공연은 특히 세종시민의 문화향유권 신장을 위해 도움주신 많은 분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했다.”고 전했다.

문화메세나 기업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여민락콘서트의 이번 공연은 세종벤처밸리(주)가 후원한다.

이번 공연의 예매는 7일 오전 9시부터 예스24를 통해 가능하며, 전석 무료(예매 수수료 1천원)로 진행된다. 공연관련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sjcf.or.kr) 또는 전화(044-850-0544)로 하면 된다.

2018 여민락콘서트는 팝피아니스트 윤한과 명창 안숙선, 음악평론가 장일범, 뮤지컬배우 최정원이 함께하였으며, 2019년 시즌 1은 음악 칼럼니스트‘김문경과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로 세종시민을 만날 예정이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2020년도 수능시험 전국 일제히 치뤄
[포토] 충남 공주 갑사 하늘을 나는 드론 비행
[포토] 초평호수가 품은 형형색색의 가을
[포토] 겨울을 재촉하는 갑사의 가을
[포토] 세계에서 가장 큰 옥상정원에서 함께 한 행복청장
[포토] 행복청 박무익 차장, 청주국제공항 도로현장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