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in 세종 공연
클래식을 통해 세종시민에게 전하는 희망찬 새해 인사

세종시문화재단, 2019 신년음악회 조재혁과 송영훈‘The Beginning’선보여

클래식을 통해 세종시민에게 전하는 희망찬 새해 인사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은 내년 1월 17일(목)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2019 신년음악회 피아니스트 조재혁과 첼리스트 송영훈의 ‘The Beginning’을 선보인다.

세종시문화재단 2019 신년음악회 홍보물(포스터)

이번 공연은 클래식을 통해 세종시민에게 희망찬 새해 인사를 건네고자 기획되었으며, 쇼팽의 ‘발라드 3번’, 라흐마니노프의 ‘첼로 소나타 사단조’, 부르흐의 ‘신의 날’ 등 선호하는 곡들로 6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피아니스트 조재혁은 뉴욕 영아티스트 오디션 우승을 계기로 카네기홀에서 데뷔하였으며, 스페인 마리아 콩쿠르 1위, 미국 뉴올리언스 국제콩쿠르와 세계 유명 콩쿠르에서 입상하는 등 세계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첼리스트 송영훈은 헬싱키 국제 파울로 첼로 콩쿠르 입상, 대통령상 수상 등 한국을 대표하는 연주자로서 대한민국 문화홍보대사로 임명받기도 했다. 연주 이외에도 방송활동을 통해 클래식 알리기에 힘쓰고 있으며, 이번 공연에서도 송영훈의 해설로 클래식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세종시문화재단 김혜옥 사무처장은 “새해를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클래식 공연을 마련하였다”며, “신년음악회를 시작으로 2월에는 어린이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 4월에는 연극 ‘장수상회’ 등 내년에도 다양한 기획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전석 1만원으로 12월 17일부터 예스24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관련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sjcf.or.kr) 또는 전화(044-850-0541)로 하면 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바르게살기운동 세종시협의회 새해 활동 다짐
[포토]적십자 사랑담은 김장김치 준비 끝
[포토] 대선공약 이행촉구 요구하는 공무원노조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의 가을
행복한 경찰관들의 승진 임용식
[포토] 독도는 우리 땅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