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세종스마트라이온스와 함께하는 신나는 문화프로그램

애들아 가자! 아산 스파비스로! 』”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 신나는 문화프로그램 “애들아 가자! 아산 스파비스로!” 진행

[세종인뉴스 서정분 기자] 세종시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센터장 전미경) 아동 30명이 신나는 문화프로그램으로 아산 스파비스를 다녀왔다고 지난 31일 밝혔다.

아산 스파비스에서 진행된 이 번 문화 프로그램은 세종스마트라이온스클럽(회장 김성근)과 연계하여 입장료 및 식사비 지원 받아 진행되었으며, 무료한 겨울방학을 이용해 다양한 문화적 경험 및 창의적인 성장과 또래 친구들과의 추억을 쌓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아동들은 물놀이 안전교육을 철저히 받은 뒤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친구들과 함께하는 값진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아동들은 “겨울방학 때 재미있는 물놀이를 오게 되어 즐겁고 친구들과 물놀이를 하면서 많이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된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문화프로그램을 후원한 세종스마트라이온스클럽 김성근 회장은 “아동들에게 스트레스 해소와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마련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아동들이 아름다운 미래를 꿈꾸며 밝고 건강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더욱 더 관심을 가지고 응원 하겠다”라는 말과 함께 아동들의 대한 애정을 밝혔다.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에서는 세종특별자치시와 보건복지부가 지원하며 초등학교 1학년 ~ 6학년 아동들의 방과후 건강한 성장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자기주도 학습지도, 생활지도, 급식, 아동상담 등 종합적인 돌봄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 등록 및 후원 문의는 전화 (044-868-7415) 또는 방문을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서정분 기자  jbseoch@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정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세종시교육청, 기초학습 안전망 구축 계획 발표
[포토] 주차장에서 맺은 사회복지 증진 발전 협약식
[포토] 할미꽃을 아시나요
바르게살기운동 세종시협의회 새해 활동 다짐
[포토]적십자 사랑담은 김장김치 준비 끝
[포토] 대선공약 이행촉구 요구하는 공무원노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