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세종브리핑
세종시 전월산 캠핑장 개장 운영무료 임시운영 : ‘19.4.5. ~ .5.31. / 유료운영 : ‘19.6.1.자

레저활동과 가족단위 여가 생활 지원, 건강한 레저문화 활성화

세종시설공단,‘전월산 국민여가캠핑장’개장

[세종인뉴스 이강현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인섭)은 오는 6월 1일 전월산 국민여가캠핑장(세종특별자치시 연기면 누리리 194-48)의 본 개장을 앞두고 4월 5일부터 임시 운영에 들어간다.

전월산 국민여가캠핑장(이하 캠핑장)은 이용객들이 자연 속에서 편안하고 쾌적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4,540㎡ 규모에 오토캠핑장 22면과 주차장, 화장실‧샤워장, 세척장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공단은 캠핑장에 24시간 동안 직원을 상주시켜 이용자들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한다는 방침이다.

임시개장은 4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주 3일(금·토·일)에 걸쳐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이 기간 동안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임시개장 기간 동안의 예약신청은 유선(예약전화 : 044-850-1379)으로만 가능하며, 이용을 원하는 날의 전주 수~목요일 9시부터 17시까지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6월 본 개장 시에는 4월 25일 오픈예정인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 할 수 있으며, 세종시청 또는 세종시설공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신인섭 이사장은 “전월산 국민여가캠핑장 개장으로 공단이 레저활동과 가족단위 여가생활을 지원하고 세종시의 건강한 레저문화 활성화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안심하고 즐겁게 여가생활을 할 수 있는 환경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설공단 임대레저팀(044-850-1379)로 문의하면 된다.

이강현 기자  blackwolflkh@gmail.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할미꽃을 아시나요
바르게살기운동 세종시협의회 새해 활동 다짐
[포토]적십자 사랑담은 김장김치 준비 끝
[포토] 대선공약 이행촉구 요구하는 공무원노조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의 가을
행복한 경찰관들의 승진 임용식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