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교육
홍익대학교,광고홍보축제 정식품과 프로모션 진행다양한 참여 유도로 프로모션, 성공리에 끝마쳐

홍익대학교 광고홍보축제 HUAF, 정식품과 교내 프로모션 진행

 ‘정 할 말 있으면 내게 말해봐’ 를 컨셉으로 행사 진행

[세종인뉴스 차수현 기자] 홍익대학교 광고홍보축제 HUAF(Hongik University AD&PR Festival)는 지난 5월 22일부터 23일까지 홍익대학교 축제에서 후원사인 정식품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틀간 총 4시간에 걸쳐 진행된 본 프로모션은 홍익대학교 교내에서 ‘정 할 말 있으면 내게 말해봐’ 를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HUAF와 정식품과의 협업을 알리고, 축제에 참가하는 사람들에게 정식품을 노출시기 위해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학생들이 정식품의 후원을 받아 직접 기획한 것이다.

대학생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정 할 말 있으면 내게 말해봐’ 부스를 통한 여러가지 게임과 이벤트를 통해 베지밀 및 다양한 상품들을 증정하여 학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HUAF 장호선 프로모션 팀장은 “이번이 첫 프로모션임에도 팀원들이 먼저 다가가 열정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해 줘서 고마웠다. 프로모션은 협동심 팀워크가 중요한 활동이다 보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향후 프로모션을 더욱 잘 준비 기획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 즐겁고 재미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기위해 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하는 HUAF는 정식품의 지원을 받아 공모전을 개최한다. 정식품은 공모전을 위한 프로모션, 블로그, 유튜브채널 운영 등 HUAF의 활동을 통해 20대 젊은 층과의 소통과 인지를 확대하는 마케팅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정식품 김훈태 상무는 “정식품이 HUAF와의 협업을 통해서 10~20대 젊은 세대들에게 우리 베지밀이라는 브랜드에 대한 공감대를 확대하고 친근감을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번잡한 대학 축제속에서 약 1200명의 참여를 이끌며 행사는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대학생들의 열정으로 기획하고 진행된 본 프로모션은 8월에 더 흥미로운 모습으로 다시 한번 찾아온다.

한편, 이번 17회 HUAF는 정식품 UCC기획 공모전을 개최하며 본선 진출자들의 경쟁 프레젠테이션으로 장식될 본 행사는 11월 중에 시상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HUAF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UAF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huaf)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수현 기자  chaphung@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할미꽃을 아시나요
바르게살기운동 세종시협의회 새해 활동 다짐
[포토]적십자 사랑담은 김장김치 준비 끝
[포토] 대선공약 이행촉구 요구하는 공무원노조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의 가을
행복한 경찰관들의 승진 임용식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