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정치행정
세종시의회 안찬영 의원, 로컬푸드3호점 주차공간 확보 강조

안찬영 부의장,“로컬푸드 3호점 설계 시 주차타워 공간과 연결성 반드시 고려해야”

24일 행정복지위 제1차 회의서 로컬푸드 3호점 주차공간 확보 강조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시의회 안찬영 부의장은 24일 열린 제61회 임시회 행정복지위원회 제1차 회의에서 “로컬푸드 3호점 설치 지점은 앞으로도 주차 수요가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인 만큼 충분한 주차공간과 건물 간 통행 연결성을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안 부의장은 “공유재산관리계획 2차 변경안을 보면 4층 규모로 별도의 주차타워 건립을 계획하고 있는데 로컬푸드 건축물과의 통행 연결성과 향후 주차 수요 등 주민들의 요구사항 등을 감안해 주무부서에서는 기본적인 중심 방향을 가지고 사업을 추진할 필요가 있다”고 역설했다.

특히 안 부의장은 “한 번 건립하면 추후 추가적으로 주차장을 지을 수 없는 위치이기 때문에 주차공간이 부족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해 달라”고 거듭 강조했다.

아울러 이날 안 부의장은 하반기 세종시청 조직 개편과 관련 보다 효율적인 인력 운영 방안을 강구해달라고 주문했다. 현재 세종시청은 조직 진단 연구 용역 결과에 따라 하반기 조직 개편을 추진할 계획이다.

안 부의장은 “타 도시에 비해 조직이 잘게 쪼개져 있어 일부 부서에서는 방대한 업무를 소화하기 불가능한 인력 부족 현상을 겪고 있다”며 “각 담당별로 최소한의 인력을 배치할 수 있도록 과감하게 업무를 통합하고, 인력 보강이 필요한 부서와 업무량이 과중한 부서를 파악하는 등 이번 조직 개편안을 통해 인력 운영의 방향성을 꼭 제시해달라”고 요구했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동영상뉴스]현대자동차, ‘올 뉴 아반떼’ 세계 최초 공개
[동영상 뉴스] 행복도시, 광역BRT 노선 계획, 광역도로 3개노선 개통
[동영상] 백제문화제 격년제 결정, 공주시의회 반발 심화
[포토] 코로나 바이러스 공포에 텅빈 한국경제
[포토] 행복청 코로나19 대응 현장 방문 점검
[동영상] 백제문화제 격년제 개최 공주시민 반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