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행복복지세상
세종시설공단, 신흥사랑주택 6차 입주자 추가모집 공고조치원읍 신흥리 소재 잔여세대 입주자 추가모집

세종시설공단, 고령층 주거복지를 위한 신흥사랑주택‘6차 입주자 추가 모집’

신흥사랑주택 조감도(이미지 제공=세종시설관리공단)

[세종인뉴스 차수현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이동환)은 오는 4월 17일까지 무주택 저소득 고령층을 대상으로 세종신흥사랑주택 잔여세대 입주자를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흥사랑주택은 조치원읍 신흥리에 조성된 지하1층, 지상7층, 총 80세대(26㎡ 50세대, 33㎡ 30세대) 규모로 주거공간과 사회복지시설이 복합된 공공실버주택(영구임대)이며, 이번 모집에는 잔여 16세대(전용면적 26㎡ 15세대, 33㎡ 1세대)를 포함한 예비 입주자를 추가로 모집할 예정이다.

신청 자격은 모집공고일 기준 세종시에 거주하는 만 65세이상 무주택세대구성원으로 공공주택특별법에서 정한 입주자 소득 및 자산보유기준을 충족하는 자이다.

각 순위별 자격요건은 ▲1순위-소득이 생계▪의료급여 수급자에 부합하는 국가유공자, 보훈 보상대상자 ▲2순위-생계▪의료급여 수급자, 일반 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 ▲3순위–월평균 세대 소득이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 소득의 50% 이하인 자 중 ‘공공주택특별법 시행규칙’ 제13조 제2항에 따른 영구임대주택의 자산요건을 충족한 자이다.

신청은 4월 17일까지 신흥사랑주택 1층 관리사무소(조치원읍 신흥샛터 1길 10-1)에서 현장 접수로만 진행되며, 입주대상자 선정 여부와 계약 안내는 6월 중 개별통보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설공단 또는 세종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수현 기자  chaphung@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제72주년 인천상륙작전 전승 기념식, 축사하는 김태성 해병대 사령관
[포토] 한국 두메부초 꽃의 아름다움
[포토] 법정기념일 사회복지의날 기념 영상
[포토] 77회 광복절, 순국선열 참배하는 대전 서철모 서구청장
국립세종수목원 '크루지아나빅토리아수련' 개화 강렬한 꽃향기
[포토] 국립세종수목원에서 만나는 멸종위기종 새우난초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