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정치행정
대전 서구청, 박범계 국회의원 초청 정책 간담회 실시

대전 서구, 박범계 국회의원 초청 정책간담회 개최

장종태 서구청장... 지역 현안 사업의 안정적 추진을 위한 협조 당부

대전 서구는 14일 청사 장태산실에서 박범계 국회의원과 정책간담회를 갖고 지역 주요현안을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는 장종태 서구청장과 박범계 국회의원, 서구을 지역구 소속 시·구의원, 구 간부 공무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발전을 위한 뜻을 모으고, 국비 확보 등 지역 현안 사업에 대해 협의했다.

[세종인뉴스 차수현 기자] 대전 서구는 14일 청사 장태산실에서 박범계 국회의원과 정책간담회를 갖고 지역 주요현안을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는 장종태 서구청장과 박범계 국회의원, 서구을 지역구 소속 시·구의원, 구 간부 공무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발전을 위한 뜻을 모으고, 국비 확보 등 지역 현안 사업에 대해 협의했다.

주요 현안 사업으로 ▲ 한국마사회 대전지사 건물 활용 ▲ 만년동 사이언스 문화예술벨트 조성 ▲ 서구 보훈회관 건립 ▲ 갈마1동 갈마문화공원 시설현대화 ▲ 월평동 주공2단지 주변 보행로 개선 ▲ 어린이·노인보호구역 스마트 안전 시스템 구축 ▲ 만년동 공영주차장 등 2개소 조성사업 ▲ 갈마동 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에 관해 설명하고 협력방안을 모색했다.

장종태 청장은 ”코로나19 경제 전시상황 극복과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당·정이 긴밀한 협력으로 힘을 모아야 할 때”라며 “지역의 주요 현안 사업들이 잘 추진돼 구정이 순항할 수 있도록 지역구 의원님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차수현 기자  chaphung@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국립세종수목원, 활짝 핀 아프리카튤립나무
[포토] 국립세종수목원, 설 연휴 앞두고‘폭죽 꽃’인기
[포토] 세종시 제공 북극한파 속의  명소 설경
비암사 극락보전, 세종시 최초 국가지정 건축문화재 보물 지정 예고
[포토] 외교부, 독도의 아름다운 사계절 영상
세종시 소정면 곡교천 코스모스 작품 사진전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