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정치행정
대전 서구청, 박병석 국회의원 초청 정책 간담회 실시

대전 서구, 박병석 국회의원 초청 정책간담회 개최

장종태 서구청장... 지역 현안 사업 안정적 추진 위한 협조 당부

지난 30일 대전 서구청 장태산실에서 장종태 서구청장과 박병석 국회의원, 서구갑 시·구의원, 구 간부 공무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발전의 뜻을 모으고 국비 확보 등 지역 현안 사업을 논의한 간담회가 열렸다.

[세종인뉴스 차수현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지난 30일 청사 장태산실에서 제21대 국회 전반기 국회의장으로 공식 추대된 박병석 국회의원과 정책간담회를 갖고 지역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장종태 서구청장과 박병석 국회의원, 서구갑 시·구의원, 구 간부 공무원 등 20여 명의 참석자는 지역 발전의 뜻을 모으고 국비 확보 등 지역 현안 사업을 논의했다.

주요 현안 사업으로 ▲도안동 행정복지센터 건립 ▲옥녀봉 체육시설 개선 ▲관저복지관 증·개축 ▲느리울근린공원 상상 어드벤처 놀이터 조성사업 ▲호남선 흑석가도교 철도변 안전환경 조성사업 ▲용촌동 방앗간길 도로 확장사업 ▲ 어린이·노인보호구역 스마트 안전시스템 구축 ▲ 장태산, 노루벌 일원 전국적 생태관광 명소화에 대해 설명하고 협력방안을 모색했다.

장종태 청장은 “우리 구를 지역구로 둔 박병석 의원님께서 국회의장에 오르시게 된 것은 개인의 영광을 넘어 지역 전체가 축하할 쾌거”라며“국회의장 취임을 계기로 지역의 정치적 위상이 높아지고, 지역발전을 앞당기는 발판이 마련되길 기대한다. 아울러, 의원님의 공약사항에 대해서는 구정과 연계돼 조기에 가시화될 수 있도록 긴밀히 소통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차수현 기자  chaphung@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세종시119  천연기념물 왜가리 구조
[영상뉴스]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전문위원회 위촉식 개최
[동영상] SUNNY, ‘사회변화 챌린지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동영상 뉴스] 여름 휴가는 ‘청정 제주’ 자연이 펼쳐지는 핀크스리조트에서
[포토]제65회 현충일 헌화 하는 이춘희 시장
[포토] 세종시교육청, 상반기 충청권교육감 정책협의회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