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세종시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보람동위원회 창단초대 류도경 위원장 취임

세종시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보람동위원회 창단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진실·질서·화합의 기본이념을 국민정신운동으로 실천하고 있는 바르게살기운동세종특별자치시협의회(회장 김일호) 산하 보람동위원회(위원장 류도경)가 창단되었다.

7일(화) 오전 보람동 복컴에서 진행된 창단식에는 세종시협의회 김일호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과 진정옥 동장 등 내외 귀빈이 참석해 창단의 의미를 더 높여 주었다.

이번 창단된 바르게살기운동보람동위원회는 시협의회 산하 여덟 번째 동위원회로, 지역사회 활동가 위주 20여 명으로 구성되었다.

초대 류도경 위원장은 취임사에서“코로나19로 우리 사회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극복할 수 있다는 의지와 생활수칙만 준수한다면, 이 또한 지나가리라.”라고 하면서“바르게살기운동 보람동위원회가 앞장서 국민정신운동을 실천해 누구나 살고 싶은 밝고 건강한 세종시 건설에 이바지하겠다.”다고 말했다.

바르게살기운동세종시협의회는 현재, 시협의회 산하 19개 읍,면,동위원회 및 파랑새봉사단 회원 1,500여명이 안전문화정착운동, 나눔의 이웃돕기운동, 청소년선도보호운동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오므로 지역사회 내 모범단체로 높이 평가받고 있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조각가 김승환, 이탈리아 코페티현대미술관에서 초대전 개최
[동영상 뉴스] 세계의 헤게모니 중국으로 이동하다
Z세대 아티스트 ‘썸머소울’ 동명의 곡 ‘틴더’ 발매 통해 노래로 탄생​​​​​​​
[포토]세종시119  천연기념물 왜가리 구조
[영상뉴스]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전문위원회 위촉식 개최
[동영상] SUNNY, ‘사회변화 챌린지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