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정치행정 클릭이슈
강준현 의원, 민주당 세종시당 위원장 선출2022년 대선과 세종시 지방선거 지휘하는 강준현 의원

강준현 의원, 민주당 세종시당위원장으로 선출

“경륜과 지혜를 통해 시민에게 인정받는 강력한 세종시당 만들 것“

더불어민주당 세종특별자치시당 위원장을 선출된 강준현 의원이 시당기를 인수받아 흔들고 있다.(사진=강준현 의원실)

[세종인뉴스 차수현 기자] 강준현 의원(더불어민주당, 세종을, 국토교통위원회)이 18일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신임 시당위원장으로 선출됐다.

민주당 세종시당은 18일 오후 상무위원회를 열어, 강준현 의원에 대한 신임 시당위원장 선출안을 만장일치로 의결했다.

이로써 강 의원은 중앙당 최고위원회의 인준을 절차를 거쳐 2년 임기 동안 민주당 세종시당의 2022년 대선과 지방선거를 이끌게 된다.

강준현 의원은 “막중한 책임과 영광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김대중, 노무현 대통령께서 제시하셨던 행정수도 완성의 꿈을 실현하여 국가균형발전과 자치분권의 대전환을 이루겠다”고 밝혔다.

덧붙여 “안주하지 않고 현재의 국난을 극복하여 책임 있는 집권 여당, 시민에게 인정받는 정당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늘 낮은 자세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경륜과 지혜를 통해 강력한 세종시당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위원장으로 선출된 강준현 의원이 감사 인사말을 하고 있다.

차수현 기자  chaphung@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외교부, 독도의 아름다운 사계절 영상
세종시 소정면 곡교천 코스모스 작품 사진전
조각가 김승환, 이탈리아 코페티현대미술관에서 초대전 개최
[동영상 뉴스] 세계의 헤게모니 중국으로 이동하다
Z세대 아티스트 ‘썸머소울’ 동명의 곡 ‘틴더’ 발매 통해 노래로 탄생​​​​​​​
[포토]세종시119  천연기념물 왜가리 구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