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교육 중요
금호중학교, 12월 5일부터 19일까지 원격수업 체제로 전환

PC방, 노래방 등 다중이용시설 이용 예방교육 철저

#115번, #116번 학생 자가격리 중 확진 판정..해당 학교에 추가조치 없음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은 금호중학교 학생 1명이 12월 4일 코로나19 확진검사에서 양성이 확인됨에 따라,

금호중학교를 12월 5일부터 12월 19일까지 2주간 원격수업 체제로 전환한다. 이 학생은 관악구 #511번 접촉자 관련으로 세종시보건소에서 확진검사를 실시했다.

세종시교육청과 학교는 검사 결과 학생이 확진자로 확인된 즉시 학부모에게 발생상황 안내 문자를 발송하여, 학생들이 가정에 머물며 외출하지 않도록 하고, 개인위생 수칙을 준수하도록 당부하였으며, 추가전파 확산 방지를 위한 보건당국의 역학조사에 적극 협조 하도록 안내했다.

학교는 12월 5일 역학조사 후 즉시 코로나19 특별방역 소독을 실시하며, 세종시교육청과 함께 추가 확진자 발생 등에 대비한 비상관리체제를 유지할 예정이다.

원격수업 기간에는 학생들에게 손씻기, 마스크 상시 착용 등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하도록 하고, 가정에서 코로나19 증상이 의심될 경우에 지체없이 학교 및 보건소에 연락하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특히, PC방, 노래방, 영화관 등 다중이용시설을 이용하지 않도록 예방교육을 철저히 할 방침이다.

한편, 12월 4일 함께 발생한 #115번과 #116번 확진학생은 자가격리 중 중간검사 결과 양성으로, 이동동선이 없어 학교에 추가조치는 없을 것으로 전망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제72주년 인천상륙작전 전승 기념식, 축사하는 김태성 해병대 사령관
[포토] 한국 두메부초 꽃의 아름다움
[포토] 법정기념일 사회복지의날 기념 영상
[포토] 77회 광복절, 순국선열 참배하는 대전 서철모 서구청장
국립세종수목원 '크루지아나빅토리아수련' 개화 강렬한 꽃향기
[포토] 국립세종수목원에서 만나는 멸종위기종 새우난초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