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in 세종 공연
5월 여민락 콘서트, 피아니스트 송영민 연주 선보여

세종시문화재단, 26일 두 번째 조희창과 함께하는 여민락 콘서트 개최

티켓예매 12일(수) 오전 9시부터 「인터파크티켓」에서 진행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은 오는 26일(수) 오전 11시 세종음악창작소 누리락에서 <조희창과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 두 번째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쇼팽에 취하다’를 주제로 하며 음악평론가 조희창의 해설과 피아니스트 송영민의 연주로 진행된다. 피아노를 가장 사랑한 작곡가 ‘쇼팽’의 작품 세계를 들여다보며, 그의 작품 중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녹턴 2번 작품9번>을 비롯해 <환상곡 작품49>, <폴로네이즈 6번 작품53> 등이 약 60분 간 연주될 예정이다.

피아니스트 송영민은 이태리 페다라 국제콩쿠르 1위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실력파로, 활발한 연주 활동은 물론 현재는 KBS 클래식FM ‘생생 클래식’에서 <송영민의 클래식 다이어리> 코너를 맡아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JTBC 드라마 <밀회>의 주인공 유아인의 대역 피아니스트 역할을 시작으로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의 실연 피아니스트로 출연하며 대중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이번 여민락콘서트는 지난해 12월 개관하여 운영되고 있는 ‘세종음악창작소 누리락’에서 진행된다.

김종률 대표이사는 “180석 규모의 세종음악창작소 누리락의 50%인 90석만 관객들에게 오픈하는 이번 공연은 위드 코로나 시대에 발맞춘 소규모 단위 ‘프라이빗’ 여민락콘서트가 될 것”이라며 “아티스트의 연주와 숨소리까지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이번 공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여민락콘서트는 매월 기업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이번 공연은 농협 세종본부에서 후원한다.

티켓예약은 12일(수) 9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가능하며, 전석 무료이다. 관련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sjcf.or.kr) 또는 전화(044-850-0507)로 하면 된다.

단,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는 등 상황에 따라 공연은 취소될 수 있으며 재단 누리집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국립세종수목원을 찾은희귀철새 장다리물떼새
[포토] 국립세종수목원 새우난초 개화 소식
국립세종수목원, 검은박쥐꽃 개화
[포토] 국립세종수목원, 희귀특산식물원 네발나비 발견
경칩 앞두고 봄을 알리는 보춘화 개화 눈길
국립세종수목원, 활짝 핀 아프리카튤립나무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