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세종맘카페, 복지사각지대 나눔 지원

세종맘카페 사랑나눔 현물 기탁

세종맘카페가 과자 200박스와 화장지 100개를 세종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했다. 사진은 정연숙 대표(좌측)와 이경아 세종모금회 사무처장(우측)이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과자 200박스, 롤화장지 100개 등 250만원 상당 취약계층 지원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맘카페가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현물을 기부했다.

세종맘카페(대표 정연숙)는 2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방문하여 과자 200박스, 롤화장지 100개를 기탁했다.

이날 세종맘카페는 해태제과에 제안하여 과자를 후원받았으며, 세종맘카페에서는 롤화장지 100개를 직접 마련하여 기부하였다.

과자와 롤화장지는 세종지역아동센터연합회, 영명보육원을 통해 센터나 시설을 이용하는 아동에게 배분될 예정이며 일부는 관내에 거주하시는 노인과 장애인에게도 배분될 예정이다.

2018년에 세종시 나눔리더스클럽 2호에 가입한 세종맘카페는 가입자가 17만 회원을 보유한 카페로 2017년 세종 철조망 상해학생 돕기 3천여만원, 2019년 강원산불돕기 100만원, 희망캠페인 성금 기부 등 총 6천500여만원을 모금회를 통해 세종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고 있는 모임이다.

정연숙 세종맘카페 대표는 “제과회사의 도움으로 과자를 마련하고 맘카페 차원에서 화장지를 준비했다”며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기부가 줄고 있어 안타까왔는데 약소하지만 이 과자와 화장지를 받으시고 힘차게 생활해 나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국립세종수목원 다윈난 개화
[포토] 별들이 흐르는 충북도의회 청사
[포토] 세종시의회 상병헌 의장, 대한적십자사 특별회비 전달
[포토] 세종시 금강수변상가 상인들 최민호 시장! 상병헌 의장 감사 현수막
제72주년 인천상륙작전 전승 기념식, 축사하는 김태성 해병대 사령관
[포토] 한국 두메부초 꽃의 아름다움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