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신문사소개 홈 > 안내데스크 > 신문사소개
CEO인사말 Mission & Value 회사연혁

CEO 인사말

참 언론 참 아름다운 언론! 세종인뉴스


국가 균형 발전의 상징 세종시에 새롭게 선보이는 인터넷 언론 세종인뉴스 김부유 대표입니다.

대한민국 행정중심도시 세종특별자치시는 정부 각 부처는 물론 그 유관기관이 속속 입주하여 자리잡고 있는 행정중심도시로 급성장하고 있는 국책 도시입니다.

세종인뉴스는 행정중심복합도시의 격에 맡는 양질의 기사를 생산하여 세종시민은 물론 국민 모두에게 세종시정과 교육행정은 물론 정부 부처의 정책에 대하여 언론의 책임감을 갖고 국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자 출발했습니다.

세종인뉴스는 정치, 행정, 경제, 사회, 문화, 지방자치 등 국민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신속 정확하고 공정하게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국민들의 입과 귀가 될 것을 다짐합니다. 국민들이 보고, 듣고, 말하고 싶어 하는 것을 정확하게 전달할 것이며 소외계층을 위한 참언론이 되겠습니다. 말없는 다수를 대변하는 신문이 되겠습니다.

우리 주변에는 사실과 진실 등이 사장되는 일이 많습니다. 우리 세종인뉴스는 사실을 보도하고 진실을 취재하여 전달하겠습니다. 불의에 침묵하는 이들의 창구(言論)가 되어 보도하겠습니다.

세종인뉴스는 특히 지방권력과 결탁한 소수 여론에 의한 독점 피해도 없애겠습니다. 국가와 개개인의 발전과 행복한 삶의 추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국민의 뜻과 시민이 원하는 바를 정확하게 읽고 정론보도를 원칙으로 발행하는 신문답게 지방권력과 자본의 부당한 압력 앞에 절대 굽히지 않고 독자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참 언론의 역할과 사명을 다하겠습니다.

2014. 7. 10
세종인뉴스 대표 김부유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