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유성구 청소년수련관, Science Talk Concert 정기강연 운영

Science Talk Concert ⌜미래:여다⌟ 개최 

4차 산업혁명과 사회변화를 알기 위한 명사 특강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유성구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4차 산업혁명과 사회변화 이해를 돕고자 정기강연 형태의 Science Talk Concert ⌜미래:여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Science Talk Concert ⌜미래:여다⌟는 2022년 유성매직 마을공동체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대덕과학기술사회적협동조합과 유성구청소년수련관이 공동주관하는 강연 프로그램이다.

6월부터 11월까지 8회차로 운영되며 첫 번째 강연은 6월 17일(금) 16시에 ‘생활 속에서 알아보는 4차산업혁명’이라는 주제로 이상주 박사를 초빙하여 진행되고 청소년과 지역주민은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며 강연 주제와 일정, 강사는 아래와 같다.

안종배 관장은 “이번 토크콘서트를 통해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과학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는 기회가 될 것“ 이라며, ”앞으로 과학 전문기관과 협력해 더욱 다채로운 과학문화프로그램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전했다.

Science Talk Concert ⌜미래:여다⌟에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유성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happy-you.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교육협력팀(042-820-8943)으로 문의하면 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국립세종수목원에서 만나는 멸종위기종 새우난초
[포토] 사진으로 보는 금강보행교, 주야간 풍경
[포토] 국내 최초 개화한 ‘캄파카초령목’
국립세종수목원에 찾아온 세복수초 개화 소식
[영상뉴스] 김대유 교수, 세종시교육감 후보등록 기자회견
[포토] 국립세종수목원을 찾은희귀철새 장다리물떼새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