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세종브리핑
㈜포스코케미칼 음극소재사업소, 사랑의 헌혈증서 2차 기부

㈜포스코케미칼 음극소재사업소, 2회 연속 사랑의 헌혈증서 기부 

(사진 왼쪽부터) 사회복지협의회 임재양대리,유재연부장,포스코케미칼 정규용 음극소재실장,협의회 엄지혜주임,포스코케미칼 김다휘 간호사(사진제공=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지난 8일(목)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센터(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는 소정면에 위치한 ㈜포스코케미칼 음극소재사업소(음극소재실장 정규용)를 방문해 직원들의 자발적인 헌혈 참여로 모은 헌혈증서 전달식을 진행했다. 

㈜포스코케미칼 음극소재사업소 직원들은 협의회 사회공헌센터를 통해서 올해 6월 헌혈증 기부에 이어 하반기에도 헌혈증을 모아 전달하여 생명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정규용 음극소재실장은 “지난 6월 헌혈증을 기부하면서 하반기에도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헌혈증을 전달하기로 약속을 했었는데 우리 직원들이 그 약속을 지켜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하여 혈액 수급난이 지속되는 가운데 혈액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포스코케미칼은 ‘함께 이루는 푸른세상’을 사회공헌 비전으로 앞세우며 미래세대 육성, 지속가능한 환경보호, 지역사회 공생가치를 창출을 중점으로 지속가능한 사회공헌을 펼치고 있다. 

협의회 사회공헌센터 유재연 부장(좌)에게 (주)포스코케미칼 정규용 음극소재실장이 헌혈증을 전달하고 있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포스코케미칼 임직원분들이 2회 연속 사랑의 헌혈증서를 기증해 주셔서 감사하다. 포스코케미칼 직원들의 젊고 건강한 헌혈기부가 지역사회의 좋은 본보기이다. 소중한 헌혈증서를 꼭 필요한 분들께 전달하겠다. 앞으로도 사회공헌센터는 포스코케미칼과 함께 지속가능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33조에 의해 설립된 법적단체로, 정부 및 지자체의 사회복지정책을 뒷받침하고 민간 사회복지시설, 기관, 단체의 사회복지사업 촉진을 통해 민·관 협력의 사회서비스 네트워크(SSN) 구축을 선도하는 조직이다.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44-868-6737)로 문의하면 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국립세종수목원 다윈난 개화
[포토] 별들이 흐르는 충북도의회 청사
[포토] 세종시의회 상병헌 의장, 대한적십자사 특별회비 전달
[포토] 세종시 금강수변상가 상인들 최민호 시장! 상병헌 의장 감사 현수막
제72주년 인천상륙작전 전승 기념식, 축사하는 김태성 해병대 사령관
[포토] 한국 두메부초 꽃의 아름다움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