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세종시 고운동 직능 단체, 주민, 지역기업 등 성금 전달

나눔으로 희망 더하는 고운동의 연말

직능단체, 주민, 지역기업 등 연말 이웃사랑 성금 240만 원 전달

[세종인뉴스 서범석 기자] 세종특별자치시 고운동(동장 김민예) 직능 단체, 주민, 지역기업 등이 연말을 맞이해 21일 고운동행정복지센터에서 이웃사랑 성금으로 총 240만 원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이날 열린 전달식에서는 통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민자치회, 고운동아파트 입주자대표연합회, ㈜다올에스앤에이치 등이 참석했으며, 기부를 통해 나눔 온도를 높였다.

올해는 직능단체 외에도 주민들이 성금 모금에 참여해 연말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특히, 고운 반딧불이 간담회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의 연을 맺은 고운동아파트입주자대표연합회는 최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2021 고아연배(고운동아파트 연합회배) 스크린골프대회’를 통해 모금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이날 모인 성금은 고운동 취약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 사용할 예정이다.

안정순 민간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보태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고운동 곳곳에 지역사회의 온기가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민예 고운동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나눔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아름다운 기부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서범석 기자  sbs7800@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범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국립세종수목원 다윈난 개화
[포토] 별들이 흐르는 충북도의회 청사
[포토] 세종시의회 상병헌 의장, 대한적십자사 특별회비 전달
[포토] 세종시 금강수변상가 상인들 최민호 시장! 상병헌 의장 감사 현수막
제72주년 인천상륙작전 전승 기념식, 축사하는 김태성 해병대 사령관
[포토] 한국 두메부초 꽃의 아름다움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