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행복복지세상
유생촌 세종점, 영명의 밤 행사에 홈 파티 세트 기부

유생촌 세종점, 드이자르 산후조리원 영명보육원에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유생촌 세종점 & 드이자르 영명보육원 크리스마스 따뜻한 음식 기부(사진제공=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유생촌 세종점 (대표 신아영)과 드이자르 산후조리원 (대표 손정임)은 24일 세종 내 유일한 아동보육시설인 영명보육원에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식사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후원하였다.

유생촌 세종점과 드이자르 산후조리원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요즘 보육시설에서 쓸쓸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아이들을 생각하며 유생촌 홈파티 세트를 영명보육원에 전달하였다.

영명보육원 박연수 원장은 ‘24일은 영명보육원에서 자체적으로 마련한 ‘영명의 밤’ 행사를 통해 조촐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계획을 갖고 있었는데 마침, 협의회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유생촌과 드이자르에서 따뜻한 저녁 식사를 전해주신다는 소식을 듣고 산타클로스가 살아계신다고 느꼈다‘며 ’늘 따뜻한 사랑 보여주시는 후원자님의 사랑과 정성을 바탕으로 영명보육원 아이들이 더욱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4일 세종시사회복자협의회 김부유 회장이 영명보육원 박연수 원장에게 기부음식을 전달을 하고 있다

한편, 유생촌 세종점은 ‘지역 내 노인요양원 · 조손가정과 함께하는 행복나눔 식사’ 를 통해 노인요양원에 매월 1회 뷔페 음식 10인분을 포장 제공하고, 조손가정에게는 매월 4가정이 유생촌 세종점에서 식사 할 수 있도록 초대하는 기부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자영업자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나보다 더 어려운 우리 주변의 이웃들을 섬기는 유생촌 세종점 신아영 대표와 드이자르 산후조리원 손정임 대표에게 존경의 마음을 표한다. 영명보육원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를 선물해주셔서 아이들을 대표하여 감사인사를 전하다’고 말했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식품을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복지사각지대에 전달해 지역사회 내 결식 완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 044-862-0404, 044-868-6737)로 문의하면 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국립세종수목원에서 만나는 멸종위기종 새우난초
[포토] 사진으로 보는 금강보행교, 주야간 풍경
[포토] 국내 최초 개화한 ‘캄파카초령목’
국립세종수목원에 찾아온 세복수초 개화 소식
[영상뉴스] 김대유 교수, 세종시교육감 후보등록 기자회견
[포토] 국립세종수목원을 찾은희귀철새 장다리물떼새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