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정치행정
세종시청 민원실, 더욱 친절하게’민원응대 역량강화

고객만족 외부강사 초빙, 전 직원 감정관리 친절서비스 등 교육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가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9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응대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 응대 방법을 숙지하고 민원 응대 능력을 향상시기 위해 마련됐으며, 고객만족 외부 전문강사를 초빙해 비대면 온라인 교육으로 2회에 걸쳐 실시했다.

주요 내용은 ▲상황별 민원응대 요령 ▲고객만족 친절서비스 ▲민원응대 감정관리 ▲친절도 평가 안내 등으로 진행됐다.

김민순 시 민원과장은 “지속적인 교육으로 민원인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하고 만족할 수 있는 친절한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제72주년 인천상륙작전 전승 기념식, 축사하는 김태성 해병대 사령관
[포토] 한국 두메부초 꽃의 아름다움
[포토] 법정기념일 사회복지의날 기념 영상
[포토] 77회 광복절, 순국선열 참배하는 대전 서철모 서구청장
국립세종수목원 '크루지아나빅토리아수련' 개화 강렬한 꽃향기
[포토] 국립세종수목원에서 만나는 멸종위기종 새우난초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