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정치행정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 여름방학 프로그램 풍성

‘스포츠클라이밍’등 33개 프로그램 1,124명 모집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최민호)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오는 21일부터 8월 13일까지 지역 청소년 1,124명을 대상으로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센터장 오제상)에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는 사회적거리두기 해제 이후 대면 활동을 전격 확대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민주시민으로서의 역량 강화 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여름방학 기간에는 요리, 메이커 체험 등 33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다양한 특성화시설을 적극 활용해 스포츠 클라이밍, 메이커 체험활동, 쇼콜라티에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또한 만13세에게 지급된 꿈끼카드를 활용해 진로 탐색을 체험하는 ‘청소년꿈끼찾기’와 국제 청소년의 날인 8월 12일을 기념해 가상공간에서 펼쳐지는 ‘메타버스 유스데이 8·12’ 등 활동도 추진한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7일부터 선착순으로 세종시 청소년정보포털사이트 ‘누리다’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 (☎044-300-4970)에 문의 가능하다.

홍연숙 아동청소년과장은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청소년 활동 거점으로서 특화된 프로그램 운영으로 청소년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유익하게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제72주년 인천상륙작전 전승 기념식, 축사하는 김태성 해병대 사령관
[포토] 한국 두메부초 꽃의 아름다움
[포토] 법정기념일 사회복지의날 기념 영상
[포토] 77회 광복절, 순국선열 참배하는 대전 서철모 서구청장
국립세종수목원 '크루지아나빅토리아수련' 개화 강렬한 꽃향기
[포토] 국립세종수목원에서 만나는 멸종위기종 새우난초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