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본부, 세종시에 성금 9000만 원 전달

세종 산타는 바로 너 ’산타원정대 후원금 전달'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으로 후원금 마련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가 16일 시청 접견실에서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최민호)에 ‘2022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성금 9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후원회를 비롯해 ㈜청이엔지(ENG)건축사사무소, 에이치엘비㈜ 헬스케어, 유앤이내과, ㈜이에이치엠, 쎈종합건설㈜, 동원유지, ㈜케이앤케이가 참여했다.

또한 한화에너지㈜, 명학일반산업단지입주기업체협의회, 하남종합시멘트, 세종시닷컴, 다빈기획, 엔에이치(NH)농협 세종본부, ㈜대명연마, 국공립 예일어린이집, 정부세종청사 차오름어린이집, ㈜레이크머티리얼즈, 베어트리파크, 도아협동조합, ㈜학교종이 등 관내 기업·단체·개인 등 후원의 손길을 더했다.

최민호 시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캠페인에 동참해 온정의 손길을 베풀어준 모든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더욱 많은 아동들이 따뜻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1948년부터 모든 아이들이 존중 받으며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 친화적인 환경 개선을 위해 아동의 목소리를 대변해 온 아동옹호대표기관이다.

정선주 세종후원회장은 “코로나19로 맘껏 뛰놀지도 못한 아이들에게 연말 특별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며 “ 소중한 기부금은 세종시 저소득층 아이들의 크리마스 선물과 난방비 등으로 사용 될 것이라며 후원자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시했다.

박미애 세종본부장은 “올해도 지난해에 이어 아이들의 따뜻한 연말을 위한 산타가 되어주셔서 감사하다”며“아이들이 원하는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새해에도 더욱 적극적으로 어려운 아동들에게 더 많은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초록우산 산타 원정대’는 기업·단체·개인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문의는 세종지역본부(044-865-5527)로 하면 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뉴스] 특수임무유공자회 세종시지부, 푸른 세종 환경보호
[영상뉴스] 세종TL 소속·연고 장애인 펜싱팀 금 4·동 4 획득
국립세종수목원, ‘아름다운 정원치유, 만병초 품종 특별전
[영상뉴스] ’23 쌍룡훈련, 한미 연합·합동 상륙작전 수행
[포토] 국립세종수목원 다윈난 개화
[포토] 별들이 흐르는 충북도의회 청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