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in 세종 체험
롯데관광개발, 북유럽 10일 일정 비즈니스 패키지 판매독일 항공, 터키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상품으로 1인 기준 839만원부터

롯데관광개발, 겨울왕국의 고장 북유럽 10일 일정 비즈니스 패키지 홈쇼핑 판매

크루즈 여행과 산악열차 통해 북유럽 여행의 묘미 만끽하도록 설계

5월부터 매주 화, 수 출발, 노르웨이 피오르 전망의 알렉산드라 호텔(뉴스 제공롯데관광개발)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롯데관광개발이 1월 15일 오후 9시 3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등 4개국을 크루즈와 산악열차 등을 통해 10일간 여행하는 북유럽 비즈니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5월부터 9월까지 주 2회 루프트한자 독일 항공(수요일 출발) 및 터키 항공(화요일 출발) 비즈니스 클래스(회당 16석)를 이용해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며, 1인 839만원(각종 세금 포함)부터다.

롯데관광개발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은 “여행 일정이 긴 만큼 불필요한 버스 이동을 줄이고 현지 국내선 항공(1회) 및 럭셔리 크루즈(2회)를 이용하는 등 고품격 여행 상품에 걸맞은 최적의 동선으로 여행 만족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크루즈의 경우 덴마크 코펜하겐과 노르웨이 오슬로 항로를 오가는 DFDS 씨웨이즈(1박) 및 스웨덴 스톡홀름과 핀란드 헬싱키를 연결하는 실자라인(1박)을 통해 특별한 크루즈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크루즈 이용 시 선상에서 아름다운 발트해를 바라보며 즐기는 뷔페식(4회)이 제공되며 내부에는 클럽, 사우나, 오락실, 면세점, 카페, 펍 등 투숙객을 위한 즐길 거리가 많다.

롯데관광개발 특전으로 4성급 호텔 및 노르웨이 피오르 산장 호텔에서의 숙박을 비롯해 기존 북유럽 패키지에서는 옵션으로 제공되는 플롬 로맨틱 열차와 플뢰엔산 후니쿨라 열차 탑승, 북유럽의 아름다운 경관을 보며 즐길 수 있는 현지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특식이 제공될 예정이다.

주요 관광지로는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노르웨이의 3대 피오르(빙하가 녹아서 산이 깎여 만들어진 협곡)인 게이랑에르, 송네 피오르, 하당에르 피오르가 있다.

이 밖에도 스톡홀름시청사 및 오슬로 뭉크 미술관 관람,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도시 베르겐 투어 등 도심 관광지까지 포함돼 있다.

한편 최근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폭발하는 가운데 롯데관광개발이 명품 관광의 자존심을 걸고 선보이는 고품격 여행 상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12월 18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한 1인 849만원의 스위스 비즈니스 패키지(6박 8일)는 60분 만에 4832콜(1933건)이 몰려 약 420억원의 매출을 올린 바 있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국립세종수목원, ‘아름다운 정원치유, 만병초 품종 특별전
[영상뉴스] ’23 쌍룡훈련, 한미 연합·합동 상륙작전 수행
[포토] 국립세종수목원 다윈난 개화
[포토] 별들이 흐르는 충북도의회 청사
[포토] 세종시의회 상병헌 의장, 대한적십자사 특별회비 전달
[포토] 세종시 금강수변상가 상인들 최민호 시장! 상병헌 의장 감사 현수막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