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정치행정
국민의힘 세종시당, '전국 당협위원장 워크숍' 참여
사진(좌에서 우로 류제화, 김기현, 송아영)

국민의힘 세종시당 류제화 위원장, 송아영 세종시을 당협위원장, 「당협위원장 워크숍」 참석

[세종인뉴스 김근식 기자] 국민의힘은 오늘(6.2),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 '전국 당협위원장 워크숍'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김기현 당대표, 윤재옥 원내대표를 비롯한 주요당직자와 전국 시도당 위원장 및 당협위원장 전원이 참석함에 따라 세종시당위원장인 류제화 위원장과 송아영 세종시을 당협위원장이 참석했다.

오늘 워크숍은 "더 큰 변화 그리고 힘찬 도약!"이라는 슬로건아래, 윤석열 정부의 국정추진방향을 공유하고, 총선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주요당직자 인사말씀, 주요정책현안보고, 당무보고에 이어 '세계 경제변화와 대한민국의 정치방향'이라는 주제로 윤희숙 전 국회의원의 특강이 진행되었고 두번째 특강으로는 이관섭 대통령비서실 국정기획수석의 '윤석열 정부 1년의 성과와 과제'라는 주제로 윤석열 정부의 국정추진방향에 대해 듣는시간을 가졌다.

김기현 당대표는 모두발언에서 "윤석열 정부가 지난 1년동안 거대야당의 발목잡기와 방해공작에도 불구하고 소신을 가지고 대한민국을 바로세우기 위해 노력해 온 진정성을 국민들이 알아주시며 최근 지지율이 오르고 있다"운을 떼며 "사회질서, 법질서를 바로잡고 성실히 일하는 분들이 인정받는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야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제 국민들께 우리가 잘하는 것, 민생경제를 살리는 실력을 바탕으로 총선에서 과반이상 확보로 윤석열 정부 성공을 위한 동력에 힘을 실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이를 위해 능력과 실력있는 분들이 공천받을 수 있도록 공천시스템을 만들겠다" 약속했다.

워크숍에 참석한 류제화 세종시당위원장은 "비정상을 정상화하고 대한민국을 바로세워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총선승리로 윤석열 정부의 추진동력에 힘을 실어줘야 한다는 책임감을 다시금 각인하는 기회였다" 소회를 밝혔다.

김근식 기자  luckyman2000@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근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영상뉴스] 세종TL 소속·연고 장애인 펜싱팀 금 4·동 4 획득
국립세종수목원, ‘아름다운 정원치유, 만병초 품종 특별전
[영상뉴스] ’23 쌍룡훈련, 한미 연합·합동 상륙작전 수행
[포토] 국립세종수목원 다윈난 개화
[포토] 별들이 흐르는 충북도의회 청사
[포토] 세종시의회 상병헌 의장, 대한적십자사 특별회비 전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