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in 세종 공연
세종예술의전당 2024년 시즌 프로그램 공개

12월 12일(화) 14시, 2024년 1~3월 공연 티켓 오픈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은 <세종예술의전당 2024 시즌 프로그램>의 주요 라인업으로 22개 작품을 발표했다. 이번 시즌 프로그램은 ‘도심 속 선물 같은 공간’이라는 공연장의 비전을 담은 작품들로 구성됐으며, 이와 더불어 공개하는 포스터는 시민들이 행복하고,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공연을 기획하겠다는 공연장의 철학도 담아냈다. 

먼저, 1월에는 배우 박보검의 생애 첫 뮤지컬 도전으로 화제가 된 뮤지컬 <렛미플라이>로 문을 연다. 이어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의 <신년음악회>, <바이올리니스트 김응수 & 코리아챔버오케스트라>, <빈 소년 합창단 신년 콘서트>가 신년 특별공연으로 개최된다. 

2~3월에는 세종시문화관광재단-서울시립교향악단 업무협약 체결 기념 2024 서울시립교향악단 얍 판 츠베덴의 바그너 <발퀴레>가 공연된다. 국립국악원의 <종묘제례악>, <2024 빈 심포니 내한공연>, <체코 브르노 국립 주니어 발레단 (Ballet NdB 2) 내한공연>, <스타인웨이 위너 갈라 콘서트>, <Architects of Air>를 차례로 선보인다. 

특히, <스타인웨이 위너 갈라 콘서트>는 세종예술의전당 개관 2주년 기념작이다. 2018년 우승자 ‘이반 크르판’에서 2023년 ‘안톤 게르첸베르크’까지 역대 스타인웨이 위너 7명의 연주를 모두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으로 준비하였다. 

5~6월에는 <미샤마이스키 트리오 연주회>, 어린이날 기념공연 뮤지컬 <폴리팝>,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아카펠라그룹 비보컬 초청 내한공연>, <스타인웨이 위너 콘서트>가 이어진다. 

7~10월에는 <홍혜경 리사이틀 with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창무국제공연예술제>, 국립현대무용단과 함께하는 지역 안무가들의 공연과 <라페니체 오케스트라 내한공연 with 정명훈>이 펼쳐진다. 11~12월은 <아카데미 오브 세인트 마틴 인 더 필즈 with 카티아 브니아티쉬빌리>, 국립발레단 <호두까기 인형>을 선보인다. 그리고 재단이 창·제작한 뮤지컬 <미스터 산타클로스>도 무대에 오른다. 

세종예술의전당은 라인업 공개와 함께 2024 겨울·봄 시즌(1~3월) 총 7편 공연 티켓을 12월 12일(화) 오후 2시 세종예술의전당 누리집(www.sjac.or.kr)과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한다. 국립국악원 <종묘제례악>, <2024 빈 심포니 내한공연>, <Architects of Air>는 내년 1월 중에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김종률 대표이사는 “아직은 공개할 수 없는 대형 뮤지컬 및 유수의 공연도 많이 있어 추가 발표할 예정”이라며, “내년에도 선물 같은 공연들로 세종시민들에게 행복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뉴스] 특수임무유공자회 세종시지부, 푸른 세종 환경보호
[영상뉴스] 세종TL 소속·연고 장애인 펜싱팀 금 4·동 4 획득
국립세종수목원, ‘아름다운 정원치유, 만병초 품종 특별전
[영상뉴스] ’23 쌍룡훈련, 한미 연합·합동 상륙작전 수행
[포토] 국립세종수목원 다윈난 개화
[포토] 별들이 흐르는 충북도의회 청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