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교육 중요
두루중학교,이야기와 함께하는 예술여행윤재국 교장 공감과 소통으로 하나 되는 학교조성

두루중학교, ‘제3회 이야기와 함께하는 예술여행’개최

공감과 소통의 어울림 장 마련

[교육=한국인터넷기자클럽]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두루중학교(교장 윤재국·운영위원장 박희경,이하 두루중)가 지난 12일 ‘제3회 이야기와 함께하는 예술여행’을 교내 야외 공연장에서 개최하여 학생과 학부모는 물론 지역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 공감과 소통을 주제로 한 두루중학교 야외 어울림 행사 현장공연이 학생과 교직원 모두의 큰 호응속에서 열렸다.

2015년 두루중 개교 기념과 전국 각지에서 전입 온 학생 화합을 위해 마련했던 음악회가 큰 호응을 얻자 윤재국 교장을 비롯한 교직원들은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정례행사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왔다.

올해도 많은 기대 속에 재학생들은 난타, 댄스, 바이올린 독주, 밴드 공연 등을 통해 꿈과 끼를 펼쳤으며,

예능 전문가들의 재능 기부로 한국무용, 색소폰 앙상블, 성악, 타악기 연주, 힙합댄스 등의 수준급 공연도 이어졌다.

이번 공연을 관람한 학부모들은 “우리 두루중 학생들의 꿈과 끼를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이렇게 다양한 장르의 수준급 예술 공연을 한 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다.”는 등 매우 흡족한 반응을 보였다.

윤재국 교장은 “전교생이 예술공연을 함께 즐기고 공감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며, 이번 공연이 우리 두루중학교가 서로 소통하고 하나의 공동체로서 어우러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국립세종수목원 다윈난 개화
[포토] 별들이 흐르는 충북도의회 청사
[포토] 세종시의회 상병헌 의장, 대한적십자사 특별회비 전달
[포토] 세종시 금강수변상가 상인들 최민호 시장! 상병헌 의장 감사 현수막
제72주년 인천상륙작전 전승 기념식, 축사하는 김태성 해병대 사령관
[포토] 한국 두메부초 꽃의 아름다움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