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in 세종 체험
비행기+배 이용한 울릉도 여행 상품 선보여서울에서 5시간 40분이면 울릉도 도착

여행박사, 비행기+배 이용한 울릉도 여행 상품 선보여

육로 이동 시간 줄여… 서울에서 5시간 40분이면 울릉도 도착

[서울=한국인터넷기자클럽]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경치에 반해 뱃멀미도 잊는다는 울릉도를 조금 더 쉽고 빠르게 여행할 방법이 나왔다. 여행박사가 비행기로 육로를 이동해 이동시간을 줄인 ‘울릉도 여행 상품’을 내놨다.

   
▲ 여행박사가 비행기로 육로를 이동해 이동시간을 줄인 울릉도 여행 상품을 내놨다

이번에 개발된 여행상품은 김포공항에서 아침 비행기로 포항공항에 도착해 포항항에서 배를 타고 울릉도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비행기로 1시간, 배로 3시간 반 정도로 대기시간을 포함해 총 5시간 40분 만에 울릉도에 도착한다.

기존에 서울에서 울릉도를 가려면 묵호항까지 버스를 타고 4시간가량 이동해 묵호항에서 다시 3시간 넘게 배를 타고 가야 울릉도에 도착했다. 대기시간을 포함하면 총 8시간이 넘게 소요된다. 서울에서 새벽 2, 3시에는 출발해야 오전에 출발하는 울릉도행 배에 탑승할 수 있어 밤잠 설치는 수고쯤은 감안해야 했다.

이번 상품은 항구까지 비행기를 이용해 육로 이동 시간을 줄여 밤잠 설치며 새벽에 출발해야 하는 부담까지 줄인 효자상품이다. ‘잠 더 자고 편안하게 다녀오는 울릉도’라는 슬로건처럼 한결 여유 있는 일정을 제공하는 것이 포인트다.

2박 3일로 구성된 여행상품은 도동~사동~통구미~현포~천부~나리분지, 봉래폭포~저동 촛대바위~내수전 전망대 등 울릉도 구석구석을 관광할 수 있다. 특히 사전 예약을 하면 독도 여행도 가능하다. 김포-포항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 항구 이동 시 셔틀버스, 육로관광, 숙소 2박, 식사 4식, 현지 안내비를 포함해 34만900원부터 판매된다. 최소 출발 인원은 10명이며 6월까지 매일 출발한다.

차수현 기자  chaphung@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대전시 서구청 장종태 청장 코로나 선별진료서 방문 격려
[동영상]버디펫,신제품 켓시피 첫 공개 성공적 펀딩 종료
[동영상]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 재택근무 기업 지원
[동영상]블록버스터급 오픈 월드 RPG 게임 ‘Kenshi’, 28일 한국어 버전 출시
[동영상]21대 총선 유권자 표심은 세대 교체로 정치혁신해야
[포토] 무등산 증심사 가는 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