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일반
대한민국재향 소방동우회 오세억 회장 취임

대한민국 재향소방동우회 제6대 오세억 회장 취임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제5대·제6대 회장 이취임식이 오늘(20일) 오전 11시 이시종 충북 도지사와 변제일 국회의원을 비롯해, 신열우 소방정책국장, 권대윤 충북소방본부장,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장 정동균 목사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주시 그랜드프라자 호텔 3층 직지홀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서 김철종 이임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며 그동안 노고를 치하하고 오세억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또한 이시종 충북 도지사와 변제일 국회의원을 비롯해, 신열우 소방정책국장, 권대윤 충북소방본부장,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장 정동균 목사, 권문집 원로목사, 순복음청주신학교 학장 이건승 목사, 충북기독교대한하나님의 성회지방회장 이동규목사, 최인창 소방안전특별위원회 위원장, 양희중 충북소방동우회장, 오영수 충북의용 소방대 연합회장, 최영희 충북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 김현수 前 시장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축하했다.

김철종 이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 ‘소방공무원의 국가직화’와 ‘부족 소방인력의 보강’ 및 제천 화재 진압책임지휘관의 사법처리 반대 등을 위해 소방단체총연합회와 성명서 발표 등을 위해 소방동우회가 나름 최선을 다했지만 이루지 못해 죄송하다.”고 인사했다.

오세억 취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안전하고 나라다운 나라'를 지향하는 새정부의 안전정책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기 위해 모든 역량을 결집하고 한마음으로 동참하자” 고 밝혔다.

이어서, 이시종 도지사의 축사와 변제일 국회의원을 비롯해, 조종묵 소방청장, 권대윤 충북소방본부장,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장 정동균 목사의 축사가 있었다.

이밖에 명예회장 추대장 증정에 조종묵 소방청장, 권대윤 충북소방본부장 공로패 수여에는 김철종 회장, 강현호 이사, 허성범 이사, 박창순 이사, 김상길 이사, 김영철 이사, 문정식 이사, 박영춘 이사, 이경희 이사(9명) 등이 수상했다.  감사패는  (주) 119소방안전복지사업단 단장 최인장이  수여했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제4회 세종시 아름다운 정원 경연대회' 선정 정원
[포토] 세종시 최민호 시장, 현충일 기려
[포토뉴스] 특수임무유공자회 세종시지부, 푸른 세종 환경보호
[영상뉴스] 세종TL 소속·연고 장애인 펜싱팀 금 4·동 4 획득
국립세종수목원, ‘아름다운 정원치유, 만병초 품종 특별전
[영상뉴스] ’23 쌍룡훈련, 한미 연합·합동 상륙작전 수행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