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한국자유총연맹 박종환 총재, 세종시지부 방문 격려이춘희 세종시장, 서금택 시의장 등 오찬 함께 해

한국자유총연맹 세종시지부, 박종환 총재와 간담회 개최

지난 7일 한국자유총연맹 세종시지부는 박종환 총재 방문 간담회를 갖고 상호 관심사 등을 논의하고 기념촬영을 했다.(사진제공=세종시지부)

[세종인뉴스 서정분 기자] 한국자유총연맹 세종시지부(회장 서순철)는 지난 7일(토) 오전 11시시지부 회관에서 한국자유총연맹 박종환 총재가 방문한 자리에서 세종시지부 업무보고 및 총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세종시지부 홍석준 사무처장은 업무보고 및 간담회에는 한국자유총연맹 박종환총재를 비롯하여 세종시지부 서순철회장, 대전시지부 박인국회장, 충북도지부 김덕중회장, 충남도지부 최대규회장 등 지부 회장 및 세종시지부 회원 약 70명이 참석하였고 연맹본부에서는 김평환 사무총장, 최역특보, 변봉우 조직본부장, 유인수 행정본부장 등 본부 임직원들이 대거 참석해 성황리에 업무 보고 및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세종시지부 서순철회장은 업무보고를 통해 “상반기에는 지방선거 등으로 인해 적극적인 지부활동이 어려웠으나, 하반기에는 세종시지부 모든 회원이 대학생 지식 봉사, 동네행복지킴이 봉사, 어머니 포순이 봉사, 재난재해 구조활동 등을 적극적으로 펼쳐 주변의 소외된 지역 주민에게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지부 차원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종환총재는 격려사 및 간담회를 통해 “우리 헌법의 핵심가치인 자유민주주의 수호 와 가치관 정립이라는 자총의 사명을 지역사회에서 묵묵히 실천하고 있는 세종시지부 회원 동지 여러분이 대단히 자랑스럽다”라고 격려했으며, “한반도 평화의 기틀이 마련되고 있는 새로운 시대를 맞아 국민을 행복하게 국가에 도움되는 국리민복의 자세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간담회에 이어 벌어진 오찬에는 이춘희 세종특별자치시장, 서금택 세종시의회 의장이 참석해세종시지부 회원들을 격려했으며, 앞으로도 지부회원들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서정분 기자  jbseoch@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정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독도는 우리 땅
세종119 특수구조단 자동차 사고 대응훈련
[포토] 청소년 유해 환경 OUT
[포토]한솔동 새미녀회 아름다운 손길
행정수도 염원을 담아서
[포토]한반도를 품은 강원도의 힘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