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클릭이슈
인터파크투어, 20일부터 5일간 국내 숙박 9900원 선착순 특가 진행20일부터 5일간 매일 오전 10시 국내숙박 9900원 초특가 이벤트 진행

올 여름 호캉스 수요 늘어 초특가 이벤트 마련, 작년 대비 국내호텔 예약 37% 늘어
9900원 이벤트 외에도 상시 운영하는 ‘금도끼딜’ 페이지 통해 국내숙박 최대 80% 할인

금토끼딜 웹페이지: http://inpk.kr/qnBs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자료출처=인터파크)

[세종인뉴스 서정분 기자] 인터파크투어가 20일부터 5일간(20~24일) 국내숙박 상품을 9900원 선착순 특가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에 인터파크투어 ‘금도끼딜’ 페이지를 통해 오픈하며, 매일 다른 호텔을 선정,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숙박 상품을 9900원에 제공한다. 

요일별 특가 상품으로는 월~금요일 순으로 △더 화이트호텔 평창 △더 베스트 제주 성산 △사천 아르떼리조트 △체이슨 더 리드 △부산 비즈니스호텔 등이 있다.

‘더 화이트호텔 평창’은 KTX 평창역에서 차량 기준 15분 거리에 있으며, 대관령 하늘목장·허브나라 등 주요 관광지와도 인접해 있다.

‘더 베스트 제주 성산’은 제주의 명소 성산일출봉 인근에 위치했으며, 전 객실에 테라스가 있다. ‘사천 아르떼리조트’는 인피니티풀을 무료 이용 가능하고, 국내 최초로 바다가 보이는 영화관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체이슨 더 리드’는 올 9월에 신규 오픈하게 될 디자인 호텔이며, ‘부산 비즈니스호텔’은 서면 중심가에 위치한 프리미엄 특급호텔로 비즈니스와 관광 고객 모두에게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인터파크투어 국내숙박사업부 정혜숙부장은 “작년 대비 더운 날씨에 야외활동 보다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는 호캉스 수요가 급증, 시원한 가격에 호캉스를 즐길 수 있게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실제 인터파크투어에 따르면 7월부터 8월 19일까지 국내호텔 예약 수요는 전년 동기 대비 3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전년 대비 예약 상승 폭이 가장 큰 지역은 강원(160%), 서울(48%), 제주(33%) 등이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주일 단위로 국내숙박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금도끼딜’ 페이지를 통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유명 호텔 등을 최대 8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상품은 일주일 단위로 업데이트 되며, 신규 상품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 오픈한다. 이에 금도끼딜 페이지를 통해 9900원 특가 상품 외에도 다양한 국내숙박 상품을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금도끼딜 상품 투숙 후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24K 순금도끼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서정분 기자  jbseoch@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정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세종시 금강수변상가 상인들 최민호 시장! 상병헌 의장 감사 현수막
제72주년 인천상륙작전 전승 기념식, 축사하는 김태성 해병대 사령관
[포토] 한국 두메부초 꽃의 아름다움
[포토] 법정기념일 사회복지의날 기념 영상
[포토] 77회 광복절, 순국선열 참배하는 대전 서철모 서구청장
국립세종수목원 '크루지아나빅토리아수련' 개화 강렬한 꽃향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