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심재훈 선수, 장애인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첫 메달

세종시 심재훈 선수, 장애인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첫 메달

세종GKL휠체어펜싱팀 소속·플뢰레 개인전서 동메달 획득

7일 열린 2018 인도네시아 장애인아시안게임에서 세종GKL휠체어펜싱팀 심재훈 선수(왼쪽에서 세 번째)가 동메달을 목에 걸고 환하게 웃고 있다.

[세종인뉴스 서정분 기자] 세종GKL휠체어펜싱팀 심재훈 선수가 ‘2018 인도네시아 장애인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 선수단에 첫 메달을 선사했다.

8일 세종시에 따르면, 심재훈 선수는 7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포프키 시부부르에서 열린2018 인도네시아 장애인아시안게임 휠체어펜싱 플뢰레 개인전(장애등급 A)에서 값진 동메달을 품에 안았다고 밝혔다.

심 선수는 개인전 8강에서 사사지마 다카키를 15-10으로 꺾고 4강에 올랐으나, 이어진 준결승에서 홍콩의 청멍차이에게 10-15로 패했다.

한편 이번 동메달은 이번 대회 대한민국의 수확한 첫 메달로, 심 선수는 자신의 주종목인 에페 종목을 앞두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이춘희 세종시장애인체육회 회장은 “대한민국 선수단에 첫 메달을 안겨준 심재훈 선수가 자랑스럽고 대견하다”며 “앞으로 남아 있는 경기에서도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진설명 : 7일 열린 2018 인도네시아 장애인아시안게임에서 세종GKL휠체어펜싱팀 심재훈 선수(왼쪽에서 세 번째)가 동메달을 목에 걸고 환하게 웃고 있다.

서정분 기자  jbseoch@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정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의 가을
행복한 경찰관들의 승진 임용식
[포토] 독도는 우리 땅
세종119 특수구조단 자동차 사고 대응훈련
[포토] 청소년 유해 환경 OUT
[포토]한솔동 새미녀회 아름다운 손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