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in 세종 공연 일반
21일 뮤지컬 배우 최정원‘사랑을 노래하다’공연

세종시문화재단, 21일 뮤지컬 배우 최정원‘사랑을 노래하다’공연

공연 예매는 7일 오전 9시부터 예스24에서 진행

[세종인뉴스 차수현 기자]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이 오는 21일(수) 오전 11시 세종시청 여민실에서‘최정원과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2회차 공연을 선보인다.

‘사랑’을 테마로 하는 이번 공연은 뮤지컬 1세대 배우 최정원의 30년 배우 인생과 사랑을 대중음악에 담아 쥬크박스 뮤지컬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약 60분간 진행되며 앙상블 더 뮤즈가 함께 무대에 오른다.

세종시문화재단이 작년 4월부터 진행한 여민락콘서트는‘여성이 행복한 세종시’ 정책에 맞추어 여성의 문화향유가 비교적 자유로운 오전시간에 진행하고 있다.

지난 달 진행한 최정원과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 1회차 공연은 티켓 오픈 1시간여 만에 매진되는 등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10월 공연을 관람한 소담동 황경애(37세)씨는“3개월 전 세종으로 이주한 후 아이만 키우며 시간을 보냈는데, 우연찮게 온라인 카페에서 여민락서트 공연 정보를 접하게 됐다”며“아이를 어린이집에 보내고 나만의 시간에 공연을 통해 함께 공감하며 웃고 울고 할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이번 여민락콘서트는 신한은행이 지난 6월에 이어 후원 기업으로 참여한다.

공연 예매는 7일(수) 오전 9시부터 예스24를 통해 가능하며, 전석 무료(예매 수수료 1천원)로 진행된다. 공연관련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sjcf.or.kr) 또는 전화(044-850-0544)로 하면 된다.

차수현 기자  chaphung@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의 가을
행복한 경찰관들의 승진 임용식
[포토] 독도는 우리 땅
세종119 특수구조단 자동차 사고 대응훈련
[포토] 청소년 유해 환경 OUT
[포토]한솔동 새미녀회 아름다운 손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