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정치행정
세종경찰서 불법 카메라 점검 실시

세종경찰서 부처님 오신날, 불법카메라 점검

[세종인뉴스 김근식 기자] 세종경찰서(서장 김정환)는 부처님오신날 많은 인파가 예상되는 사찰과 행사장을 중심으로, 4월 부터 불법카메라 설치 여부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현장점검에서는 성범죄 예방을 위한 불법카메라 점검과 함께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는 시설물 설치흔적, 선정적인 낙서 등이 있는 경우 시설주에게 개선권고를 하였고, 시설종사자 대상으로 불법카메라 식별법과 신고방법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불법카메라 점검과 병행하여 위장형 카메라 판매·유통 등 집중단속 실시를 통한 적극적인 대응을 통해 범죄예방에 주력할 방침이다.

김정환 세종경찰서장은 “불법촬영에 대한 적극적인 대응으로 검거에 중점을 두는것과 동시에 향후 예방 및 재발방지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며 빠짐없는 점검을 통해 세종시민의 불안감을 해소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앞으로도 많은 인파가 예상되는 축제 장소 및 다가올 피서철을 맞이하여 개장할 물놀이시설 등 범죄취약지를 지속 개선함으로써 불법카메라 근절 분위기를 확산시켜 나갈 예정이다.

김근식 기자  luckyman2000@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근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시민 2019-05-27 08:48:07

    수고하십니다.. 그리고 저희는 면지역에 거주합니다..면지역이라 초저녁이면 인적이 드문데 더군다나 외국인 근로자들이 몰려다니고 술마시고 불법체류자 단속좀 부탁드려요..이른새벽 초저녁이면 용역사무실 무지하게 많아요..   삭제

    포토
    [포토] 세종시교육청, 상반기 충청권교육감 정책협의회
    [영상뉴스] 행복청, 공동캠퍼스 사업추진 일정 발표
    [동영상 뉴스] 세종 복지공약 실천 서약하는 총선 후보들
    [동영상뉴스]현대자동차, ‘올 뉴 아반떼’ 세계 최초 공개
    [동영상 뉴스] 행복도시, 광역BRT 노선 계획, 광역도로 3개노선 개통
    [동영상] 백제문화제 격년제 결정, 공주시의회 반발 심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