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주)팔도식품,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인기 식품 지원

 (주)팔도식품 매월 꾸준히 인기 식료품 기부

세종특별자치시 사회복지협의회(http://www.sjcsw.or.kr)에서 운영하는 푸드마켓 모습(사진제공=사회복지협의회)

[세종인뉴스 차수현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운영중인 세종사랑나눔푸드마켓·뱅크는 지난 2월부터 5개월동안(주)팔도식품으로부터 팔도왕뚜껑, 팔도 비빔면 등 인기 제품을 기부 받고 있다.

기부 물품은 팔도더왕뚜껑, 일품해물라면 등 인기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월부터 기부받은 물품 수량은 총 64박스정도이며 (64박스/1,888개) 연말까지 기부가 이어질 예정이다.

(주)팔도식품은 세종시 복지소외가정의 먹거리 지원을 위해 팔도식품의 전용 진열대를 설치하고 매월 꾸준히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기부받은 식료품은, 푸드마켓·뱅크 이용자 (세종시 저소득가정·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 등)에 지원되고 있다.

푸드뱅크 운영 담당자인 김소라 주임은 (주)팔도식품에서 제공하는 식료품이 저소득 계층에게 큰 인기가 있는 품목이라며 기업에서 후원제공하는 식료품 및 각종 지원 물품들은 우리 지역의 복지수혜 계층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감사의 뜻을 표하고 나눔이 함께 하는 복지세종 만들기에 더욱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여유 물품 및 식품을 기부 받아 필요한 가정에 제공하는 기부식품 등을 제공 하는 사업(푸드마켓·뱅크) 외에도 사회복지종사자를 위한 교육과 조사연구사업, 사회복지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지역사회봉사단, 위기가정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좋은이웃들 사업,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자원봉사자가 봉사를 하고 돌봄포인트를 쌓거나 기부하는 기부은행사업,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원하는 사회공헌센터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차수현 기자  chaphung@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행복청 박무익 차장, 청주국제공항 도로현장
[포토]공무원노조 해직자 행안부 앞에서 절규어린 집회
[포토] 국방부 선정, 최극강 육군,해병대,공군 용사 위용
[포토] 행복도시 세종사진전 공모 수상작품
[포토] 2019년 제3차 행복도시 광역계획권 교통협의회
[포토] 세종시교육청, 기초학습 안전망 구축 계획 발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