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문화
세종시문화재단, 8월 29일 「청소년음악회-리듬의 매력」 개최

세종시 청소년 협연자와 함께하는 8월 기획공연, 예스24 인터넷 예매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은 세종시 청소년을 위한 음악회를 8월 29일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다.

8월 기획공연은 국내 최장수 타악그룹 카로스타악기앙상블이 「리듬의 매력」을 주제로 진행하며, 소프라노 김현정이 협연한다.

이번 공연은 파헬벨의 ‘캐논’, 피아졸라의 ‘리베르탱고’, 바델트의 ‘캐리비안의 해적’ 등 교과서에 실린 정통 클래식부터 익숙한 영화음악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로 80분 동안 진행된다.

세종시문화재단 8월 기획공연 '청소년 음악회-리듬의 매력' 홍보물

또한 타악에 대한 청소년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음악평론가 장일범이 진행과 해설을 맡았으며, 공연 관람 전 드럼, 마림바, 젬베 등을 직접 연주해보는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재단은 세종시 청소년들에게 타악기 연주자와 함께 무대에 오르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사전 오디션을 통해 협연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김진덕 문화기획팀장은 “이번 공연에서는 두드림을 통해 무대를 가득 채운 타악기의 다양한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이라며, “청소년들이 공연을 통해 활기차게 재충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 예약은 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전석 1만원으로 진행된다. 관련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sjcf.or.kr) 또는 전화(044-850-0541)로 하면 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동영상]버디펫,신제품 켓시피 첫 공개 성공적 펀딩 종료
[동영상]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 재택근무 기업 지원
[동영상]블록버스터급 오픈 월드 RPG 게임 ‘Kenshi’, 28일 한국어 버전 출시
[동영상]21대 총선 유권자 표심은 세대 교체로 정치혁신해야
[포토] 무등산 증심사 가는 길
연세초 한빛도서관 개관식에 캘리그라피 작품 기증 미담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