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헤드라인
[단독] 고복저수지 승용차 위기일발 추락사고

[단독] 세종시 연서면 고복저수지 차량 추락사고

세종시 연서면 용암리 소재 고복저수지가에 추락한 승용차량 운전자를 요구조하는 세종119 구조대원(사진=세종인뉴스)

[세종인뉴스 차수현 기자] 16일 세종시민 자연공원인 연서면 용암리 인근 고복저수지에 세종소방본부 119 구조차량과 세종경찰서 순찰 차량이 출동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16일 오후 4시48분경 세종시 연서면 고복저수지를 찾은 윤기섭씨 가족(청주시 내수 거주) 일행은 저수지 인근 도로가 쉼터를 찾았다 승용차량 1대가 저수지 아래 물가에 설치된 데크길에 추락한 현장을 목격하고 즉시 119에 신고하고 구조차량이 도착할때까지 현장을 지켰다.

윤기섭 가족들에 따르면, 도로가에서 보이지 않는 물가 데크길에 추락한 승용차 안에 운전자가 앉아 있었지만 데크길 산책에 나선 시민들이 일부 있었지만 신고를 하지 않은 듯 하다며 자신들이 이 차량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운전자의 생명이 위험해 졌을 수도 있다며 다행히 신고 후 신속하게 출동한 119 구조대를 보고 안심이 되었다며 안도의 한숨을 내 쉬었다.

한편 이날 신고전화를 접수하고 즉시 출동한 119 구조대원들은 추락 차량에 신속하게 접근해 운전자를 안전하게 구조해 안정을 취하게 한뒤 세종시 신도심 지역에 위치한 NK세종병원으로 후송했다.

차수현 기자  chaphung@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행복청 박무익 차장, 청주국제공항 도로현장
[포토]공무원노조 해직자 행안부 앞에서 절규어린 집회
[포토] 국방부 선정, 최극강 육군,해병대,공군 용사 위용
[포토] 행복도시 세종사진전 공모 수상작품
[포토] 2019년 제3차 행복도시 광역계획권 교통협의회
[포토] 세종시교육청, 기초학습 안전망 구축 계획 발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