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중요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세종중앙과 단체협약 체결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세종중앙 법인과 단체협약식 체결

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 10번째 단체회원 가입

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 김봉주 대표이사와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김부유 회장이 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26일(월) 오전 10시 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대표이사 김봉주, 이하 세종중앙)과 업무 협약식 및 단체회원 가입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양 기관은 협약식을 통해 각 법인과 시설들이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지역내 사회적 보호가 필요한 소외계층을 중점 발굴하고 효율적인 자원연계와 함께 지역 내 봉사단 구성과 봉사단 활동처를 제공 하는 등 나눔문화 참여와 복지발전 저변확산에 힘을 모으기로 협약했다.

세종중앙법인은 9개의 시설(세종종합사회복지관, 세종지역자활센터, 세종재가노인지원센터, 세종중앙지역아동센터, 밀마루복지마을, 종촌공립지역아동센터, 세종시아동보호전문기관,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 다온꿈터)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 복지계의 중심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체협약식에 참여한 세종중앙 윤성웅 관리이사, 사회복지협의회 김인환 부회장, 세종중앙 김봉주 대표,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김부유 회장, 김선화 이사, 홍종용 부회장, 이혜윤 사무처장(사진 왼쪽부터)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이날 세종중앙의 단체회원 가입과 업무협약식을 환영한다며, 복지관련 법인단체 등이 세종시 복지완성을 위해 더 많은 단체회원 가입으로 함께 힘을 모아 주신다면 대한민국 최고의 복지 행정수도를 만드는데 앞장서 일하겠다고 밝혔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세종시교육청, 기초학습 안전망 구축 계획 발표
[포토] 주차장에서 맺은 사회복지 증진 발전 협약식
[포토] 할미꽃을 아시나요
바르게살기운동 세종시협의회 새해 활동 다짐
[포토]적십자 사랑담은 김장김치 준비 끝
[포토] 대선공약 이행촉구 요구하는 공무원노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