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교육 중요
세종국제고등학교, 2020학년도 입학전형요강 발표오는 9월 7일 시작, 10월까지 총 3차례 입학설명회 개최

사회다양성대상자에 중중 장애인의 자녀 및 한부모가정 자녀 지원 자격 부여

군인 자녀 외 경찰, 소방공무원 자녀 새롭게 추가

세종국제고가 2020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전형요강을 발표했다. 사진은 지난해 진행한 2019학년도 입시설명회 장면(사진제공=세종 국제고등학교)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국제고등학교(교장 소은주, 이하 세종국제고)는 2020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전형요강을 9월 4일 세종국제고 누리집(http://sjgl.sjeduhs.kr)을 통해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2020학년도 입학전형요강에서 작년과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중증 장애)의 자녀, 한부모가정 자녀 등이 사회다양성대상자에 새로 포함된 것이다.

또한, 기존의 군인 자녀 외에 경찰과 소방공무원의 자녀가 새롭게 추가됐다.

경찰은 경위 이하, 소방공무원은 소방위 이하의 공무원 자녀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세종국제고등학교 전경(사진=세종인뉴스)

사회통합전형으로 지원하기 위해서는 지원 자격 외에도 정해진 건강보험료 소득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건강보험료 기준표 기준 소득분위 8분위 이하 가정)

한편, 2020학년도 입학설명회는 세종국제고 강당에서 9월 7일(토)과 21일(토), 10월 8일(화) 총 세 차례 열릴 예정이며,

입학설명회 참석은 세종국제고 누리집(http://sjgl.sjeduhs.kr)을 통해 언제든지 사전 신청 가능하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세종시교육청, 기초학습 안전망 구축 계획 발표
[포토] 주차장에서 맺은 사회복지 증진 발전 협약식
[포토] 할미꽃을 아시나요
바르게살기운동 세종시협의회 새해 활동 다짐
[포토]적십자 사랑담은 김장김치 준비 끝
[포토] 대선공약 이행촉구 요구하는 공무원노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