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in 세종 전시
세종시 운주산 소재, 운주골 가을 이야기 전시회 개최

‘가을, 운주골 이야기’그림으로 만나요

11~13일 전의면사무소 2층서 세종미술작가회 정기전시회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미술작가회(회장 유옥자)가 ‘가을, 운주골 이야기’를 주제로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면사무소 2층에서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올해로 21번째를 맞은 세종미술작가회의 정기 전시회로, 전의면 마을 공동체 사업 일환으로 찾아가는 그림교실에서 완성된 마을 아이들과 어르신들의 작품들이 주로 전시된다.

전시된 작품은 전문작가의 작품 못지않은 의미 있고 훌륭한 작품으로, 보는 이에게 가을날의 풍요로움과 작품의 순수함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전시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은일 전의면장은 “이번 전시회가 순수하면서도 수준 높은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우리고장의 예술 활동이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일 면장은 전의면이 고향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대한 애정과 헌신적인 복지행정에 남다른 모범을 보이고 있으며 평소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해소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전의면 발전에 앞장서는 공무원으로 평가 받고 있다.

운주산을 주산으로 삼고 있는 전의면 거주 어린이들과 어른신들이 직접 그린 고향 사랑이 묻어나는 작품 전시회가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이번 세종미술작가회의 정기 전시회는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시청 1층 로비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차수현 기자  chaphung@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무등산 증심사 가는 길
연세초 한빛도서관 개관식에 캘리그라피 작품 기증 미담
[포토] 행복청,복합편의시설 주민설명회
[포토] 제2회 세종시검도회장기 대회, 승자는?
[포토] 1억원 이상 고액 기부 세종 아너소사이어티 탄생
[포토] 세종시공동모금회 사랑의 성금 모금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