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행복복지세상
순천사회복지협의회,‘좋은 이웃들’ 희망나눔 물품 전달식“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과 복지 소외계층에 희망나눔 물품 지원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나눔 물품전달식을 가졌다.(출처=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

[세종인뉴스 차수현 기자]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조병철)가 11월 23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의 지원으로 들어온 LG생활건강의 생필품(소비자가 1억원 상당) 1340상자를 순천 서면 산단에 위치한 ㈜신성메이저글러브에서 물품 전달식과 함께 배분하는 작업을 진행하였다.

이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좋은이웃들 [희망나눔 지원사업]에서 발굴된 재가 장애인·노인·아동, 다문화 가정 등의 모든 복지 소외계층에게 생필품(샴푸, 린스, 바디워시, 세탁세제, 생리대, 치약, 칫솔, 비누 등)이 골고루 전달되었다. 또한 순천시 관내의 사회복지시설, 24개 읍면동, 지역아동센터, 자원봉사단체 등에도 지원함으로써 후원 물품이 소중한 곳에 쓰일 수 있게 하였다.

이날 물품 전달식에서 조병철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회장 김정안)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을 통해 더욱 뜻깊고 보람을 느끼며 따뜻한 나눔의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배분에 참석한 봉사단체 관련자는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이 많아서 늘 마음이 쓰였었는데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는 계절에 훈훈하고 따뜻한 나눔이 될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는 9월에도 추석을 앞두고 순천시에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의 지원으로 들어온 LG생활건강의 생필품(1억원 상당)을 전달한 바 있으며, 이외에도 순천시 보건소에 애경산업 후원 물품 지원, 건이강이 출산용품 지원, 독거노인 난방유 지원 등 순천시 복지 사각지대 해소 및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알려주면 연계방안을 찾아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개인과 봉사단체 등도 상시 모집하고 있다.

차수현 기자  chaphung@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무등산 증심사 가는 길
연세초 한빛도서관 개관식에 캘리그라피 작품 기증 미담
[포토] 행복청,복합편의시설 주민설명회
[포토] 제2회 세종시검도회장기 대회, 승자는?
[포토] 1억원 이상 고액 기부 세종 아너소사이어티 탄생
[포토] 세종시공동모금회 사랑의 성금 모금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